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11-27 18:50
[중국] 아래 만주족이라 자칭하는 인간의 정체
 글쓴이 : 군기교육대
조회 : 4,263  

아래 만주족이라고 사칭하고 한국의 이런사이트 까지 들어와서 저런 뻘글을 남긴 이유가 멀까요.
정말 한국어가 어설픈 만주족이라면 한국의 이런싸이트까지 찾아와서 한국의 네이버, 파란닷컴 같은 싸이트 가입해서 이메일주소 생성해 가생이 가입인증까지 거치고 그것도 이싸이트에서 눈에 잘띠지도
않는 동아시아 게시판까지 와서 글남기는게 쉬운일이 아닐겁니다.

유심히 보면 나름 어설픈 한국어 흉내 내려고 맞춤법도 일부러 틀리게 쓰는게 표가 나지 않나요?
정말 한국어가 어설픈 외국인이 한글을 사용하면 대개 한글의 자음받침을 많이 틀리죠.
이인간 올려놓은 글 보세요.
자음 받침은 대부분 맞지만 일부러 뛰어쓰기를 안한다거나 어미를 약간 어눌하게 써놓았습니다.
그리고 중국어는 만주족만 할수 있을까요?

나이 많은 조선족들의 제외한 요즘 젊은 조선족 대부분 중국어 가능합니다.
잡게에도 조선족이 가끔 몇명 보이지만 지금까지 좆족놈들이 한국싸이트에 와서 분탕질친 전과를 보면
여기서 좆족이 만주족 흉내 내며 장난치는것도 어려운 일이 아니죠.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밑에 짝퉁 만주족놈이 게시물을 올린시간과 비슷한 시간대에
잡게와 밀게게 가생이에 출입하는 좆족이 글을 올려놨더군요.

예전엔 좆족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보려고 햇지만 제가 직접 부딪쳤던 좆족들의 생각은 하나 같더군요.
대 중화인민공화국 만세! 한국은 좆족들이 돈벌이를 위해 이용해 먹기위한 대상에 불과하며 돈벌이를 위해선
대한민국의 뒷통수도 칠 인간들이라는 겁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군기교육대 11-11-27 18:59
   
좆족 입장에서는 하두 욕처먹을 짓을 많이 해서 한국사람들에게 완전 인간말종들로 찍혔으니까 그 따가운 시선을 만만한 만주족으로 돌리게 하려는 생각도 하지 않을까요?  <<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
ㅁㄴㄹ 11-11-27 19:32
   
?????????
요런짓하다가 들킨놈들은 결국 모두 화교로 밝혀졌는데...
요새,,, 11-11-27 19:35
   
어쩐지 요새 잡게에 분탕글이 많아지고, 심지어 뉴스게시판에도 간첩놈들이 출몰하고 있는거 보면,

이건 진짜 조선족밖에 없습니다...에휴 민족정체성이라는 발톱의 때만큼도 없는 ㅅㄲ들....
mymiky 11-11-27 19:41
   
조선족이 만주족 흉내는 안되던거 같은데 ㅋㅋ
솔빠, 소수민족 흉내내는 것은 좀 약한듯 ㅋㅋ
조선족들은 한글로 쓰고, 댓글로 한국인들이 짜증나 하는거 좋아하던데,
한자로 적어봤자,, 한국인들은 모르니 무관심함 ㅋㅋ
첨엔, 한족이 만주족 흉내내는 것 같았는데, 만주족 맞긴 한듯 ㅋㅋ
그런데, 어찌 가입했을까? ㅋㅋ
     
넉자... 11-11-27 19:49
   
넉자는 조선족 맞음...자신이 잡게에 밝혀 놨음...

그럼 이제 가능이라는 이 인간이 문제인데,

아마 (일단 한국인인건 제외.)
1.넉자와 동일인이거나

2.조선족인 자신 친구이거나.

3.둘다 쌩판 모르는 조선족이지만, 분탕을 위해 뜻이 같다던가,

4.아님 진짜 만주족이란 말인데..

솔직히 4번확률은 거의 없는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진짜 맞다면 개념없는거고...
          
객님 11-11-27 19:52
   
넉자님과 가능님은 다른분입니다. 아이피로 확인되고있습니다
               
이눔아 11-11-28 02:25
   
객님께서는 독수리의 눈으로 그것까지 보시는군요...^^
          
ㅋㅋㅋㅋㅋ 11-11-27 19:53
   
ㅋㅋㅋㅋㅋ
조선족은 자기가 조선족이라 밝히고 화교놈들은 죽어도 자기는 화교가 아니라 하고.
웃기지 않소?
전부 화교색히들이지.
               
ㅎ..ㅎ 11-11-28 19:13
   
죶선족이 자기를 죶선족이라고 밝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죶선족 쓰래기들은 참 얼굴도 두꺼워요.
한국에 와서 죶선족이 하는짓이 어떻게 하면 죶선족인거 표시가 덜나게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연습해서 신분조회가 어려운 소규모 사업장 같은곳에서 한국인으로 위장해 쥐새끼들 처럼 국내 근로자 임금 받아쳐 먹을려고 잔대가리를 지들끼리 공유하는 인간들인데 죶선족이라고 밝히고 이런데 와서 뜡궈 스런 글을 남긴다? ㅋㅋㅋㅋ
                    
ㅁㄴㄹ 11-11-28 20:30
   
짱깨나 화교들은 걸핏하면 한류스타가 키가 큰건 키높이구두 때문이라고 우기지.
근데 키높이구두를 처음 만든건 대만이더라.ㅋㅋㅋㅋㅋ
그래서 십여년전엔 대만에서 키높이구두 수입해서 팔았지.
대만남자들 열등감은 우선 신체적인데서 오는것 같애.ㅋㅋㅋㅋㅋ
ㅁㄴㄹ 11-11-27 19:43
   
근데 화교식당에선 짜장에 가래침 뱉어서 한국인들한테 분풀이 한다는게 사실인가요?
한류가 생긴후엔 더 심해졌다고 하데요.
넉자 11-11-27 19:44
   
이런 사람들은 화교로 의심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한국내에도 만족 출신 화교들이 잇을텐데..
     
군기교육대 11-11-27 21:19
   
화교는 네거티브 한국인과 거의 차이없고 오히려 조선족 보다 유창한 한국어 능력이 있는데 왜 어눌한 한국어 흉내를 낼까여?  그거시 궁금하다...
          
ㅁㄴㄹ 11-11-27 21:32
   
다음에서도 그런짓 하던 화교놈이 있었음.
그놈은 일본인처럼 보이려 애썼지.
ㅋㅋㅋㅋㅋ
군기교육대 11-11-27 21:23
   
ip는 절대적인게 아님니다.
컴퓨터에 조금 능숙한 사람은 프로그램이나 모뎀자체의 mac주소를 위장해서 ip는 얼마든지 변경가능합니다.
프록시 ip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고요.
돈테크 11-11-28 10:28
   
한국 사이트에 분탕질 치는게 맨날 화교라고 하는거도 졸나 웃긴게 한국내 화교인구가 20000명인가 정도 밖에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들이 다 어케 그런한 거에 다 분탕질을 칠 수 있음.  오히려 조선적이 자기들 잘못하면 물타기용 그들한테 뒤집어 씌우는게 더 설득이 있지요.
     
ㅋㅋㅋㅋㅋ 11-11-28 12:21
   
분탕질이 들통나서 사과한 놈도 화교녀석.
한국인인척 친일카페를 운영하다 들통난놈도 화교.
네이버도 화교들때문에 게시판 하나 없애기도 했고.
거의가 화교색히들이지.
          
ㅎ..ㅎ 11-11-28 19:05
   
죶선족님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ㅁㄴㄹ = ㅋㅋㅋㅋㅋ 동일인이 확실한거 같은데 아래 게시물에서도 그렇고 이게시물에
만 댓글 5개나 남기며 분탕종자를 화교로 떠미는 이유는?
뭐 찔리는게 있는가 보넹 ㅋㅋ
죶선족님 아무리 시궁창 쥐새끼처럼 뒤에서 지랄을 해도 이미 한국사람들의 죶선족에 대한 쓰레기 같은 이미지는 바뀌지 않으니 헛수고 그만 하고 세계인 우러러 보는 뜡화인민공화국 바퀴벌레 소굴로 꺼지세염 ㅋㅋㅋ
               
ㅁㄴㄹ 11-11-28 20:25
   
그건 그렇고 오래전부터 화교들이 짜장에 가래침 뱉어서 한국인한테 분풀이 한다던데 화교식당 불매운동이라도 해야하지 않을까?
어때?
어렸을때 우리동네 화교친구녀석이 직접 말해주더라구.
                    
ㅎ..ㅎ 11-11-28 22:02
   
가면뒤에 숨어 시궁창 쥐새뀌 노릇 그만하고 좃선족의 위대한 조국 짱깨랜드로 그만 꺼지시요  스레기 같은 죳선족 xxx아
                         
ㅁㄴㄹ 11-11-28 22:06
   
진짜야 임마.
걔 이름이 뽀량이었어.
춘장 맛있으라고 구더기 일부러 키운다고 보여주기도 했어.
 
 
Total 18,94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19282
2203 [통일] 통일의 기회는 반드시 한번은 올꺼같습니다. (27) 임페라토르 01-05 4709
2202 [기타] 임진왜란 경상우수사 원균의 전황 장계(출처.조선왕… (1) 나만바라봐… 01-05 4164
2201 [기타] 임진왜란 전 일본을 치려던 상황 (4) 나만바라봐… 01-05 4519
2200 [기타] 임진왜란 이순신장군 승전기록(출처.조선왕조실록) (1) 나만바라봐… 01-05 4252
2199 [기타] 임진왜란 당시(출처. 조선왕조실록) 나만바라봐… 01-05 3290
2198 [일본] 방사능 선진국 일본의 의복 발달 과정 (6) 위르겐하버 01-05 4894
2197 [기타] 아래 한국인 피부색 관련 인종차별 관련 (15) 미스터손 01-04 9374
2196 [중국] 국비 장학생으로 한국대학원 박사까지 된 조선족 (30) 군기교육대 01-03 5245
2195 [기타] 뭘 그리 고민해, 쌩까면 돼지 (3) 임페라토르 01-02 3001
2194 [일본] 충격!!!!무령왕릉 참배한 일본 왕자 내 조상은 백제인… (13) 치우비 01-02 6259
2193 [통일] 조선족에 대해 주시하고 있는 중국과 북한 정권- 그… (50) 중랑천새우 01-01 5937
2192 [기타] 동아시아의 피부색 (76) 슈퍼파리약 12-31 11405
2191 [기타] 그들의 머리속엔 항상 돈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6) 슈퍼파리약 12-31 3505
2190 [중국] 자기들의 과오를 덥기 급급한 조선족들 (23) 군기교육대 12-31 4043
2189 [기타] 모이자 조선족 사이트 운영자 (7) 달이있다 12-31 5690
2188 [기타] 중랑천새우 참 거시기하네.. (15) 탕짜면 12-30 4999
2187 [기타] 맥주나 새우.....술과 안주네ㅋㅋㅋ (3) 투루디 12-30 3288
2186 [중국] 중국도 분열될 가능성이 아주 높군요. (12) 슈퍼파리약 12-30 5283
2185 [중국] 잡게와 동아게에서 나의 관찰대상이 된 사람 (5) 군기교육대 12-29 2792
2184 [중국] 북방민족의 노예 중국인 (3) 깔까리 12-29 3249
2183 [기타] 고구려가 중국의 지방정권??? (5) 깔까리 12-29 3241
2182 [중국] 반응 안했으면.. 투루디 12-29 2730
2181 [홍콩] 약속이나 한듯이 보복을 하는 홍콩 사람들 (5) 슈퍼파리약 12-29 4643
2180 [중국] 지나가다가... (2) 투루디 12-29 2346
2179 [중국] 내가 조선족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이 그림한장에 있… (18) 우파 12-29 4688
2178 [중국] 중국으로부터 연변 독립을 추진하는 조선족 단체들? (10) 야비군 12-29 5156
2177 [중국] 충격!!!! 금나라 황제 아골타 그는 신라의 후예였다!!! (13) 치우비 12-29 4160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