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11-26 15:02
[중국] 짱개들과 쪽바리의 피튀기는 남경공방전
 글쓴이 : 휘투라총통
조회 : 4,214  

http://blog.naver.com/atena02/100126667619

재밌어요. 앞으로 삼국지 보지말고 중일전쟁과 위진남북조를 봐봐요. 삼국지보다 더 잼나게 서로 쳐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ㅇㅇㅇ 11-11-26 16:29
   
저 시절 한반도는 일본 식민지가 된지 20년이 넘은 반면, 중국은 식민지로 전락하는 것은 피했고,
저렇게 일본에게 발리고 있을 때도 미국, 영국, 소련이 UN 만들 때 상임이사국으로 뽑혔을 정도로
서구열강에게 강대국으로 인정받았습니다.

1945년 한반도에서 일본이 물러나자
만주에 있던 조선인 200여만 명 중 절반은 한반도로 돌아오고 절반은 만주에 남아 오늘날 조선족이 됐는데, 당시 한반도보다 중국이 훨씬 유망하게 보였기에, 남았을 겁니다.
역사가 시작된 이래 최근 40여년 남짓한 기간만 한국이 중국보다 앞섰습니다.
최근 15년간 한국이 신자유주의 삽질한 탓에 중국이 맹추격하고 있습니다.
이러니 조선족들이 한국에 귀화하지 않고, 한국에서 돈 벌어서 중국에서 계속 살려고 하지요.

한국언론이 PPP 따지는데, 상하이 베이징 PPP가 이미 3만 달러 넘었습니다.
PPP로 따지면 중국은 2000년도 무렵부터 세계 2위 경제대국이며, 현재 미국 PPP의 70퍼센트 수준입니다. 5년 뒤에 중국 PPP가 미국을 추월할 것이라고 미국 경제학자들이 전망합니다.
     
휘투라총통 11-11-26 16:42
   
너 ㅉㅉ이지?!
     
고구마향방… 11-11-26 16:54
   
조국을 배신한이유??
          
휘투라총통 11-11-26 17:30
   
예?
     
mymiky 11-11-26 18:20
   
중국은 땅 덩어리가 크니, 전부는 다 식민지로 못했죠. 다만, 괴뢰국들이 들어섰죠
만주국이나 영화 색계의 배경이 된 왕정위 남경 괴뢰정부나 몽골괴뢰정부나..
근데, 말은 바로 합시다. 당시 상임이사국하고 현재 중국공산당은 별 상관 없지요 ㅋㅋ
당시 만주에 남은 조선인들은 일본교포와 마찬가지로, 생활터전과 재산을 거기에 놔두고 올 사정도 감안한다면 이해는 합니다. 하지만, 재일들은 조선족들과 달리 모국에 대해서
욕하진 않죠 ㅋㅋ한국이나 북한이  일본보다 못 살아도 민족의 긍지는 잊지 않고 살았습니다

거기다, 상하이 베이징 ㅋㅋㅋ 울산은 벌써 5만달러가 넘는데, 그런식으로 따지면, 안되죠.
중국 인구중 얼마가 상해나 북경에 살고 있다고 ㅋㅋ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시나?
          
ㅉㅉㅉ 11-11-26 21:28
   
이건 아니지...울산은 고작해야 인구 200만도 안 넘지만
북경 상해 광주 심천...중국의 1군 도시만 해도 우리나라 인구보다 많잔아..
우리나라 인구보다 많은 사람들의 소득이 3만불이 넘는데
고작 190만 울산이 5만불이라고 비교대상이 되냐?
이래서 아이큐가 따리는 애들은 댓글 달게 하면 안돼..ㅉㅉㅉ
               
mymiky 11-11-27 00:03
   
우리보다 인구가 많아도 중국 13억에 그 정도면, 1인당 따져도 울산에 발려 멍충아 ㅋㅋ
휘투라총통 11-11-26 20:35
   
님들 ㅈㅅ 진짜 출처는 http://blog.naver.com/atena02/100110444781 여기에요.
ㅔㅔㅔ 11-11-26 21:50
   
날조 조작질로 만달라 언저리 되는데
상해,북경 3만달라 개날조는 어디서 튀어 나온거냐.ㅋㅋㅋㅋ
toriny97 11-11-27 09:20
   
지디피 날조하는 짱깨....이미 속으로는 경제붕괴직전임.... 지들이 기술이 좋아서 빌딩올리고, 도시계획세운줄아네... 다 외국기술에 외국자본이잖아...니들 잠자는 돼지로 발각되면 싹 빠져나갈텐데..볼만하겠다..ㅋㅋ
     
싸워야죠 11-11-27 09:26
   
제발 자기들끼리 붕괴해라.
 
 
Total 18,93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18876
2196 [중국] 국비 장학생으로 한국대학원 박사까지 된 조선족 (30) 군기교육대 01-03 5235
2195 [기타] 뭘 그리 고민해, 쌩까면 돼지 (3) 임페라토르 01-02 2994
2194 [일본] 충격!!!!무령왕릉 참배한 일본 왕자 내 조상은 백제인… (13) 치우비 01-02 6253
2193 [통일] 조선족에 대해 주시하고 있는 중국과 북한 정권- 그… (50) 중랑천새우 01-01 5929
2192 [기타] 동아시아의 피부색 (76) 슈퍼파리약 12-31 11390
2191 [기타] 그들의 머리속엔 항상 돈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6) 슈퍼파리약 12-31 3498
2190 [중국] 자기들의 과오를 덥기 급급한 조선족들 (23) 군기교육대 12-31 4038
2189 [기타] 모이자 조선족 사이트 운영자 (7) 달이있다 12-31 5682
2188 [기타] 중랑천새우 참 거시기하네.. (15) 탕짜면 12-30 4993
2187 [기타] 맥주나 새우.....술과 안주네ㅋㅋㅋ (3) 투루디 12-30 3279
2186 [중국] 중국도 분열될 가능성이 아주 높군요. (12) 슈퍼파리약 12-30 5277
2185 [중국] 잡게와 동아게에서 나의 관찰대상이 된 사람 (5) 군기교육대 12-29 2779
2184 [중국] 북방민족의 노예 중국인 (3) 깔까리 12-29 3241
2183 [기타] 고구려가 중국의 지방정권??? (5) 깔까리 12-29 3236
2182 [중국] 반응 안했으면.. 투루디 12-29 2723
2181 [홍콩] 약속이나 한듯이 보복을 하는 홍콩 사람들 (5) 슈퍼파리약 12-29 4627
2180 [중국] 지나가다가... (2) 투루디 12-29 2333
2179 [중국] 내가 조선족들을 싫어하는 이유가 이 그림한장에 있… (18) 우파 12-29 4677
2178 [중국] 중국으로부터 연변 독립을 추진하는 조선족 단체들? (10) 야비군 12-29 5145
2177 [중국] 충격!!!! 금나라 황제 아골타 그는 신라의 후예였다!!! (13) 치우비 12-29 4152
2176 [중국] 근데 조선족 세금 더 부과해야되는거 아닌가여 (2) winteris 12-29 3552
2175 [중국]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조선족... (6) 그러시든지 12-29 2976
2174 [기타] 다른 커뮤니티에서도 조선족 싫어하는건 다 비슷함 (4) 사과나무 12-29 3297
2173 [중국] 가생이 유저가 유독 조선족에 대해 악감정을 토로하… (40) 중랑천새우 12-29 3931
2172 [통일] 통일하는데 조선족이 왜 중요하나요? (9) 흑꼼 12-29 4257
2171 [기타] 조선족들에 대한 생각입니다. (6) 우파 12-29 3217
2170 [중국] 제가 어려운 질문한것도 아닌데 참.. (18) 머임 12-28 2988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