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8-20 21:37
[일본] 일본 19세기 사진 동영상
 글쓴이 : lepatrice
조회 : 11,033  



나오도록 수정했습니다 =객=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oOoMMmm3 11-08-20 22:03
   
우리나라 동영상은 없나요?
Pluto 11-08-20 22:04
   
서든 왕대두나 하러 가야지
777 11-08-20 22:16
   
아프리카 토인들의 사진으로 사기치지 맙시다.
     
lepatrice 11-08-20 23:22
   
온라인상 사진 출처는 언제든지 밝힐 수 있는데 해석은 자신이 알아서 하시길..
     
헤밀 11-08-20 23:24
   
아프리카 토인이라는 근거를 대시지요??
     
skeinlove 11-08-21 17:36
   
일본 맞는데요

후지산 나왔뜸~~

아프리카엔 없는......
     
하이에나 11-08-22 13:44
   
이건 고도의 잽을 까는건가? 아프리카 토인 = 일보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einlove 11-08-23 14:14
   
아~~~~~

그런 외통수적인 방법이~~
한시우 11-08-20 23:27
   
메이지유신의 위엄!!

원숭이에서 사람으로 진화시켜줌 ㅅㅅ
     
북방바바리… 11-08-21 00:54
   
원숭이에게 사람옷입히구 음식먹게 해준거겠죠...ㅋㅋ
lepatrice 11-08-20 23:36
   
일본의 궁중음악인 가가쿠(雅楽)가 이 동영상 배경음악입니다.
쳇` 11-08-21 01:08
   
조선은 의복이라도 제대로 걸치고 다녔지!
아무리 일본 남쪽이 상대적으로 덥다고 하지만
조선은 더워도 저렇게 토인처럼 벌거벗고 다니진 않았지..
조선보다 개항과 변화, 근대화가 운좋게 빨라서 그런 것 뿐이지
조선처럼 쇄국정책,봉건으로 끝가지 갔다면 러시아나 미영 등의 식민지가 되고도 남을만큼
미개했던 놈들...
느느느느 11-08-21 05:58
   
19세기 조선은 귀족이고 19세기 일본은 거지토인들이었 ㅋ
     
느느느느 11-08-21 06:01
   
역사이전, 그리고 1세기~19세기까지 거지토인으로 그것도 한국의 도움으로 한국을 신으로 받들고 먹고살다가 20세기에 빤짝 유럽에 의해 근대화로 운좋아 살다가 21세기 다시 한국에게 역전당할 ㅋ 이 한 문장으로 일본역사 설명 다 됨 ㅋ
이런 11-08-21 08:31
   
조선이 쇄국을해서 일본에 지배당한게 아닙니다..민비일당과 사대근성에 쩔어있던 신료들과 어리버리 고종의 합작품이죠...특히 민비와 고종쓰레기가 서민들 등골빨아쳐먹다 농민봉기일어나니 청나라,일본에 지원병요청해서 외국군대를 한국내로 끌어들인게 비극의 시작입니다..요즘 보면 민비와 고종을 존,내 미화하는데 고종과 민비는 백성의 적임..저 스레기들이 지들 안위만 생각하다 일제식민지,6.25전쟁까지 수많은 백성이 죽어나갔던거임..아주 개 쓰레기임..
     
저런 11-08-21 12:54
   
아무리 그래도 일본이 의도적으로 쓰는 민비라는 말은 쓰지 맙시다.
공식명칭도 아닐 뿐더러 쪽빠리들이 왕조 자체를 비하하기 위해 쓰는 말임..
조선이 아닌 이조도 마찬가지...
ㅇㄴㄹ 11-08-21 08:33
   
1800년대까지 저러고 살았으면....그 이전에는 뭐 거의 원시인수준.....그러니 조선의 막사발을 가져다 국보라고 지정해놓지..병.신들 ㅋㅋ
     
라이즈 11-08-21 17: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einlove 11-08-21 17: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동강경 11-08-21 22:47
   
생긴게 지금하고 비슷하네

다만 지금은 잘 씻고 다닐뿐이지

생긴건 비슷하잖아???
1321 11-08-22 13:25
   
     
ㅁㄹㅇㅊ 11-08-22 13:42
   
근데 짱개들 사진들이 섞여있군.
     
lepatrice 11-08-23 03:03
   
혐한 넷우익이 여기까지 염탐하네.. 이봐! 오지랖은 좀 정도껏!  괜히 혐한날조동영상 조회수 올려주지 맙시다.
위에 링크… 11-08-23 03:16
   
근데 진짜 우리나라 어머니들이 장남을 낳으면
젖을 내놓고 다녔다는게 사실인가봐..
우리 할머니도
가슴 내놓는것에 거리낌이 없어서 내가 기겁을 했었는데..
원래 그런 풍습이있었군...
왠지 좀 슬퍼진다 ㅜㅠ 일본이랑 별로 다를게 없었다는게
이리맨 11-08-24 13:12
   
ㅡ,.ㅡ 아프리카 피그미족 아님?
 
 
Total 18,94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19507
1935 [기타] 외노자들의 도가니(성폭력)은 왜 보도안하나 (14) 인디고 10-26 6008
1934 [중국] 짱깨 건드리면, 대포로 맞는다 (환구시보에서) (8) 보다보니 10-26 4015
1933 [기타] 펌>한국사람 찜쪄먹는 외국인노동자 많습니다! (3) 곰돌이 10-25 4508
1932 [기타] [충격]안산시화공단 한국인노동자가 말하는 공단상… (3) 곰돌이 10-25 5170
1931 [기타] 1740년 인도네시아의 화교 대학살, 홍계참안 (4) 정상인임 10-24 9197
1930 [중국] 연변족은 통일후 북한사람에게 전부 도살당할듯 (13) 뽀로뽀로 10-24 5699
1929 [기타] 다문화 선봉 -- 삼성 (9) 인디고 10-24 4143
1928 [베트남] 미국에서 한국녀 눈 비하하던 베트남 여자 (17) 정상인임 10-24 7008
1927 [중국] 중국학자와 소수민족 회족주장 - 명나라는 회족 주원… (5) 슈퍼파리약 10-24 5348
1926 [기타] 다문화는 값싼 노동력을 들여오려는 자본의 논리 (8) 사과나무 10-24 3959
1925 [중국] 연변족이 이해가안가는게 (9) 뽀로뽀로 10-24 3763
1924 [기타] 백범 김구 선생님의 말씀 (10) 인디고 10-23 4073
1923 [중국] 조선족 쉴드 갑 (30) 인디고 10-23 4671
1922 [중국] 중국인 불법 체류자 최다, 관광 비자 입국뒤 몰래 취… (9) 정상인임 10-23 5276
1921 [중국] 대만, 중국인 영구거주 제한법 도입 (13) 슈퍼파리약 10-22 4408
1920 [기타] 계층의 이동 (5) 인디고 10-22 3265
1919 [기타] 펌>다문화장려정책과 외국인에 대한 특혜 (10) 인디고 10-21 4565
1918 [기타] 이슬람의 실상과 문제 (5) 인디고 10-21 3703
1917 [기타] kbs호루라기 시청자게시판<펌글> (6) 인디고 10-21 3601
1916 [중국] 한반도로 대거 이주가 동북공정 프로젝트의 일부?? (21) 슈퍼파리약 10-20 5570
1915 [기타] 한ㆍ중ㆍ일 같은 한자, 다른 뜻 수두룩 (12) 야비군 10-20 4430
1914 [기타] 여성 성기 터치하는 것이 장난이냐? (34) 슈퍼파리약 10-19 11876
1913 [중국] 영화 -- 황해 를 보는것 같네 .. 조선족 추방 (8) 인디고 10-19 4509
1912 [베트남] 미래 한반도 얼굴 (22) 고자리마스 10-19 6108
1911 [기타] 인종차별금지법" 타도하자.......서명 부탁드립니다 (5) 곰돌이 10-19 3369
1910 [몽골] 무조건 몽골 까대는분 보이던데 (16) 애국자연대 10-19 4783
1909 [베트남] 다문화 대책 꼭 세워야 겠네요 .. 베트남 연예인 하이… (9) 정상인임 10-18 10607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