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11-19 17:07
[대만] 어제만 해도 없던 대만쉴드가 생겼군요.
 글쓴이 : ㅇㅇ
조회 : 6,540  

오늘부터 갑자기
아래 글들이 가끔가다 올라오는군요.

"대만이야기만 하네? 대만이 좋으면 대만으로 가던가~" 글이라던가
- 난독증 작렬
"우리는 욕하지 맙시다" 글이라던가
- 허세글 작렬
"우리나라도 옛날에 저랬으니 그러지말자." 라던가
- 넌 어디나라
"대만 무시하자면서 왜 관심가지는거야" 라던가
- 니네가 무시하자고했음.

가생이에서 타국까는 글은 가생이 생길때부터 있었는데
뜬금없이 뭥미?

어디서 양병하나요? 대만 감싸주라고?
어제만해도 없던거보면 갑자기 투입하듯 유입한거같은데
"상대는 욕하니 우리는 욕하지말고 무시하자."
평생 그렇게 욕먹고 살라는건가... 하여간 이상한 논리...

참 어이없는 사람들이 유입되었네요.
어디나라 사람인지 궁금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정말 10-11-19 17:11
   
가끔 진짜 한국사람이 올리는글인가 싶은글들도 많음
10-11-19 17:16
   
화교나 쪽발이 또는 관심 받고 싶어하는 찌질이 한국인이죠
그렇소 10-11-19 17:19
   
진짜 이해안가는게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라고 해서 무조건적인 쉴드치는 사람들이나,
단순히 혐한들이나, 혹은 외국문화에 빠져서 한국을 무시하는 한국인들.
혹은 자기만이 진리다라고 생각하는 음모론자들 ㅋㅋㅋ
그런분이 간혹 보이더군요. 밑에 난리난 글을 봐도ㅋㅋ
후후 10-11-19 17:20
   
뭐 이젠 공공연한 비밀 아닌가요
우리나라넷에 대만 일본 중국사람들 넘쳐나는거
도그소문은 반말로 잔인하게 까이니깐 만만한 가생이와서 설치는거죠 귀막고 입만 살은넘들은
좀더 험한사이트 가는거고 가생이 운영자들의
마음은 이해하겠는데 가생이는 외국혐한들중
초보가 혐한에 입문하기 좋은 사이트죠
냐냐 10-11-20 02:18
   
쉴드치는 놈들중에 쪽바리나 짱개들 있음돠.
다 한국인이라고 보긴 어렵죠.
저 같은 경우도 심심할 때 유툽 들어가서 섬짜장애들 동영상에 짱깨말로 분탕질하곤 합니다.
쪽바리나 짱개들 같은 경우 혐한질이 완전 조직화 되어 있어서 장난이 아니죠
샤랄랄라 12-07-04 20:44
   
ㅇㅇ
 
 
Total 18,69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게시물 제목에 성적,욕설등 기재하지 마세요. (11) 가생이 08-20 10943
1364 [중국] 헐~ 엽기적인 중국 (10) 봉달이 06-02 5458
1363 [일본] 일본계 기업제품을 식별하기 위해 캐논(쪽)이나 SK2(… (8) 그렇군 06-02 4567
1362 만약에 한일 전쟁이 일어나면 필승이다. (19) 바람꽃 06-02 4467
1361 [일본] 한.일 전면전의 본질을 너무 모르는 일본놈들과 일부… (14) rt 06-02 4816
1360 [중국] 원자바오, 농구하고 편지 답장까지…역시 서민총리 (10) ㅉㅉ 06-02 3975
1359 [북한] 김정일 체포령 (3) skeinlove 06-01 4478
1358 [기타] 조선이 망한 첫번째 이유가 산림파괴입니다 (2) skeinlove 06-01 4383
1357 [북한] 북한 해커양성 우리는 지켜만볼것인가? (5) 김삿갓 06-01 3895
1356 [기타] ㅉㅉ님의 정체 (8) ^^ 06-01 3662
1355 [북한] 南이 정상회담 구걸?..北 폭로·비방전 진실은 (11) 봉달이 06-01 3687
1354 [기타] 질문좀 할게요./.. (4) 애송이 06-01 3485
1353 [기타] 어제 점심시간 무렵에 (2) ^^ 06-01 3710
1352 [기타] 노쇠한 美증시, 상장기업수 14년간 절반 급감 (9) ㅉㅉ 06-01 3734
1351 [기타] 설문조사 결과 (2) ^^ 05-31 3361
1350 [북한] 북한 군사위 남측과 상종안할것 (11) skeinlove 05-31 3459
1349 [중국] 덩샤오핑, 中 발전전략 ‘박정희 모델’ 모방“ (7) skeinlove 05-31 3743
1348 [중국] 러시아에까지 민폐 끼치는 중국 (5) 봉달이 05-31 5258
1347 [북한] 해외에서 본 김정일 訪中 무엇 노렸나 (4) 봉달이 05-31 3987
1346 G2 라고 설치는 중국의 실상은 국제적으로 지원받는 … (4) 봉달이 05-31 3813
1345 [중국] 2011 상반기 조선족 관련 뉴스 (6) 겨울 05-31 4730
1344 [중국] 중국 연변 조선족 자치주의 각 부서별 간부들 민족 … (7) 야비군 05-31 4903
1343 [중국] (내몽골) - "중국 네이멍구 자치주에 계엄령" (3) 시나브로 05-31 4081
1342 [중국] . (1) 야비군 05-31 3238
1341 (한국인 : 한국계 중국인 : 중국인) vs (남한인 : 중국… (1) 시나브로 05-31 3484
1340 [기타] 유게를 잠시 본후에.. (2) ^^ 05-30 3356
1339 [중국] 몽골, 티벳, 위구르 (6) R.A.B 05-30 4457
1338 [중국] 중국사람들은 한국이 못사는 줄 아나요? (11) 마운트롤리 05-30 5416
 <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