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5-16 00:08
[기타] 美여배우 이베트 비커스 미이라로 발견돼다
 글쓴이 : skeinlove
조회 : 4,532  

美배우 이베트 비커스, 사망 1년만에 미이라로 발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skeinlove 11-05-16 00:09
   
투탕카멘~~~ 조떼따

성기 없는데 여친이 웬 말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blogfile.paran.com/BLOG_1189971/201104/1304080841_후비기.gif]
     
^^ 11-05-16 00:15
   
흠~~~~러브님이 이런 미이라 사진을 좋아하시는군요...

나중에 집 뒷뜰에 묻어놓은 껄덕이 엄마 촉새 시신 꺼내서 올릴게요
          
skeinlove 11-05-16 00:16
   
ㅡㅡ;;

사연이 있답니다 ㅠㅠ

밑에 썼어요 ㅠㅠ
     
skeinlove 11-05-16 01:04
   
객님아~~

여신님 사진 어디 갔을까???
한시우 11-05-16 00:11
   
[혼잣말]말주머니 내용이..;; 약간 자극적 같기도 하고...;;

이거 잠긴다에 걸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은근 애매한대...
     
skeinlove 11-05-16 00:13
   
계속 할꺼임~~~

제 허락없이 여신 사진 삭제했뜸~~

님 같음 가만 있을꺼임~~
          
한시우 11-05-16 00:15
   
님은 니콜 모욕 해놧음

근대 나는 참고 있음 ㅡㅡ;;




여자에 빠져서 도배하는 전 그런 멍청한짓따윈 절대로!! 네버!! 하지 않을것입니다!!

왜냐? 저는 착하니까요!! !!
          
^^ 11-05-16 00:18
   
흠.....듣고보니 한시우님이 잘못하셨네요
               
한시우 11-05-16 00:21
   
네?!

무....무슨....;;

님은 빠라는 팬의 개념의 정상까지 가신후

자신이 사모 하는사람의 굴욕사진을 보여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분노는

백두산과 알레스카를 다 쌓아도 모자랄 높이까지 치솟습니다!!

무슨!! 저에게 ㅡㅡ;; ..
                    
^^ 11-05-16 00:43
   
흠....한시우님 말씀 듣고보니 러브님이 잘못하셨네요..ㅡㅡ
                         
skeinlove 11-05-16 00:59
   
님~~

너무 기복이 심하십니다 ㅠㅠ

넘 하심~~~~
skeinlove 11-05-16 00:19
   
니콜이 대순가요!!

여신 사진이 저도 모르게 삭제 되었다니까요~~~

님 맞아야겠뜸~~
     
한시우 11-05-16 00:22
   
..그런 솜방망이 원하신다면야..수백대 맞아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하지만 ...전에... 제가 부탁했던 브금은 어떡해 됫는지 결과부터좀... !!
          
skeinlove 11-05-16 00:30
   
네이버에 물어 보세요 ㅡㅡ;;

찾아 봤지만 없어요 ㅠㅠ
[http://blogfile.paran.com/BLOG_1189971/201104/1304083442_경.gif]
               
한시우 11-05-16 00:31
   
........님 그리 안봣는대........ 찾아주실꺼라 믿었는대........
                    
skeinlove 11-05-16 00:39
   
???

님 매직쓴거임~~~

링크 클릭과 동시에 나가졌뜸???
                         
한시우 11-05-16 00:44
   
매직이 뭐에요.... 링크 클릭과 동시에 나가졌다는건 또 무슨소리.... 저는 이해를 못하겠어요...( 컴맹의 굴욕... )
                         
skeinlove 11-05-16 00:45
   
아~~~

방금전 링크 걸어 놨잖아요???
                         
한시우 11-05-16 00:46
   
... ( 불이해... )
                         
skeinlove 11-05-16 01:01
   
아~~놔

묵비권임~~~

링크 걸어놨잖아요....  ㅡㅡ;;

말을 말아야지
Misu 11-05-16 00:57
   
승연>하라>니콜>....
 
 
Total 18,14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53 [기타] 어제 점심시간 무렵에 (2) ^^ 06-01 3572
1352 [기타] 노쇠한 美증시, 상장기업수 14년간 절반 급감 (9) ㅉㅉ 06-01 3505
1351 [기타] 설문조사 결과 (2) ^^ 05-31 3235
1350 [북한] 북한 군사위 남측과 상종안할것 (11) skeinlove 05-31 3341
1349 [중국] 덩샤오핑, 中 발전전략 ‘박정희 모델’ 모방“ (7) skeinlove 05-31 3633
1348 [중국] 러시아에까지 민폐 끼치는 중국 (5) 봉달이 05-31 5134
1347 [북한] 해외에서 본 김정일 訪中 무엇 노렸나 (4) 봉달이 05-31 3878
1346 G2 라고 설치는 중국의 실상은 국제적으로 지원받는 … (4) 봉달이 05-31 3695
1345 [중국] 2011 상반기 조선족 관련 뉴스 (6) 겨울 05-31 4475
1344 [중국] 중국 연변 조선족 자치주의 각 부서별 간부들 민족 … (7) 야비군 05-31 4766
1343 [중국] (내몽골) - "중국 네이멍구 자치주에 계엄령" (3) 시나브로 05-31 3848
1342 [중국] . (1) 야비군 05-31 3107
1341 (한국인 : 한국계 중국인 : 중국인) vs (남한인 : 중국… (1) 시나브로 05-31 3380
1340 [기타] 유게를 잠시 본후에.. (2) ^^ 05-30 3229
1339 [중국] 몽골, 티벳, 위구르 (6) R.A.B 05-30 4314
1338 [중국] 중국사람들은 한국이 못사는 줄 아나요? (11) 마운트롤리 05-30 5290
1337 [기타] 유리 발언으로 백청강 까이는데. (9) ㅈㅈㅈ 05-30 3730
1336 [북한] 美, `北미사일 요격훈련` 계속 중 ... 북한미사일징후 (2) skeinlove 05-30 3311
1335 [기타] 동아시아 유일의 호구(한국) (10) jku0112 05-30 4605
1334 [중국] 부정부패 척결 위해 기프트 카드 실명제 도입 (8) ㅉㅉ 05-29 4379
1333 [중국] 자유를 원하는 홍콩 (11) R.A.B 05-29 4147
1332 [중국] "허위 공시 안 통해…" 中기업들 美서 굴욕 (10) R.A.B 05-29 4062
1331 [기타] 외국인 근로자 귀한 몸…연봉 3000만원대 속출 (2) a 05-29 5656
1330 [북한] 北 방송 “국민 행복지수 중국 1위, 북한은........ (10) skeinlove 05-29 3668
1329 [기타] 한국이 살아남는 방법 (5) Equus 05-29 3889
1328 [중국] 프리드먼이 본 美·中·日·韓 (8) 봉달이 05-29 4662
1327 조선족은 동포가 아니니 운영자는 아집부리지마라 (18) 미국교포 05-28 3908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