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1-05-02 23:40
[일본] 일본, 과도한 자위행위 사망하는 ,,, 매년 증가추세
 글쓴이 : 유토피아니…
조회 : 17,635  

미야기현에 사는 남고생이 상반신만 옷을 입은 상태로 사망한채 방에서 발견되었다. 미야기현립병원의 진단에 따르면 정관내에서 과도하게 정자를 분비해 뇌파가 흥분상태에 이르렀을 때 심폐가 정지한 것으로 보인다.

시신을 해부한 결과 사망당일 학생은 수십회 자위행위를 해 성호르몬의 과도한분비가 원인으로 급사. 성호르몬의 과도한 분비에 의해서 일어나는 증상을 소위 "테크노 브레이크"라고 한다.

테크노 브레이크로 인해 급사하는 사건은 매년 증가추세에 있어 1997년의 12~16세 소년의 전체 0.01%였던 수치가 매년 약 3배이상으로 증가해 올해는 최고 0.3%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그다지 듣고 싶지않은 딸딸이死지만 도쿄23구만해도 1년간 20~30건의 사망사건이 일어나고 일본 전국적으로도 약 200~300건이 일어난다고 추정하고 있다. 그러나 복상사나 딸딸이死는 사인이 아니고 상태를 지칭하는 단어로 사망한 경우 병사 혹은 변사로 판단되는 케이스도 있기 때문에 실제적으로 딸딸이死의 경우는 더욱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고 한다

.

.

.

 

과도한 자위 행위로 인생을 행복하게  마감,,,,,,,,,,,,,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어디.. 11-05-03 00:08
   
뇌파 흥분으로 인한 심폐 정지라면..

적어도 죽을때 그 순간만큼은 최고의 쾌락을 느꼈다, 그말인가?
뚜벅이 11-05-03 00:33
   
복상사는 봤지만 자위사는 처음이네.
자위사? 이거 믿어야 하는 건지 말아야 하는 건지?
무명씨9 11-05-03 00:51
   
이런 죽음도 있군요. 시체 발견하는 사람은 좀 민망하겠습니다.
바나나맛우… 11-05-03 01:31
   
뭘 어떻게하면 저렇게 된답니까?
mymiky 11-05-03 02:16
   
자위하려고 목 매달아 쾌락을 느끼다 그대로 황천길 가버린 외국배우가 생각나네요-.-;;
하지만 본인은 천당에서 죽었네요 ㅋㅋ
좃바리는욕… 11-05-03 05:24
   
좃바리가 괜한말은 아닌듯 ㅋㅋ

av성진국이 이런일은 당연지사 만렙의 위치를 보여주네요~!!!!
한시우 11-05-03 07:01
   
.....

AV배우들은 당장 가서 상대해주는게 좋지 않을려나?... 사람들 다 죽겠네...

재난속에서 찍는 AV 해서 팔면 돈좀 댈태니...
총통 11-05-03 07:22
   
오래전 유명한 과학자가 원숭이로 실험하다... 하루는... 호기심이 발동해  자위행위를 가르쳐줬떠랬지
이후 원숭이는 음식도 안먹구.  그것만하다 죽었음... 

지능이 떨어지는 동물들이 스스로 쾌락중추를 건들수있게 된다면 아주 위험하다는 결론을 얻음.

호랑이,사자,고래가  인간제외하곤 지구최강급 동물이지만. 그들이 자위할수있는 능력이 있었다면
인류가 태어나기전 멸종했을수 있었을거라것임..
쥬라기때 공룡이 자위행위할수있는 긴팔과 손가락과 관절이 있었다면..소행성 충돌전 오래전에
멸망했을거란것임....ㅋㅋㅋㅋㅋㅋㅋ
     
미친도끼 11-05-03 10:11
   
..호랑이, 사자..자위한답니다..

..동물원에 갇혀 스트레스를 받는 동물들의 경우 과도한(?) 자위행위가 늘어난다더군요.
  충격적(?)인 사실은..사자는 밥통에다 대고 하는 경우가 관찰되었답니다..

..침팬지가 사흘간 자위하다 말라죽었다는 일화는 호사가들이 만들어낸
  유언비어랍니다..  제법 많이 퍼진 이야기이긴 하죠..
     
품절낭인 11-05-03 13:21
   
영장류중에 근친상간을 하는 두 종이 있습니다.

바로 침팬치와 인간입니다.

침팬치 이외 다른 원숭이나 사자,호랑이등..포유류도 자위를 합니다. 다만 인간처럼 손으로 하지 않고 나무나 돌,바닥등에 생식기를 문지르며 괘감을 얻는게 다를뿐입니다.
뿌욜 11-05-03 08:20
   
매일 ddr 존낸 쳤나 모양이네... 불쌍하다..
헤밀 11-05-03 09:11
   
와 ... ㅋㅋㅋㅋㅋ 이런일이 있긴 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11-05-03 09:56
   
하루 수십회자위;;;;;;;헐 ㅡㅡ 한번만해도 성욕이 사라질텐데.......엄청난 성욕이다;;;;;;
미친도끼 11-05-03 10:08
   
..네이버에서 검색해봤습니다..
..내용은 신문기사체인데 news에서는 전혀 검색되지 않더군요..

..검색된 곳은 DC 갤러리와 naver cafe "금딸cafe" 정도입니다..

..어지간히들 하시길..
  가생이를 딸생이 만들려는 작자인가..
     
뚜벅이 11-05-03 19:15
   
원본 출처네요.
http://www.fuzoku.sh/news/sonota/0076/index.html
일본 사이트인데 블로그인지 신문사 홈페이지인지 모르겠네요.
낚인건지...
품절낭인 11-05-03 13:18
   
사망의 직접적 원인이 자위행위라기 보다는..

심장 기능이 약한 사람이 자위 행위를 위한 영상물이나 음란서적등을 보면서 과도한 흥분 상태가 지속되고 아드레날린이 과대 분비되면서 심장 마비를 일으켜 죽었다는게 정확할겁니다.
aa 11-05-03 14:01
   
으엌ㅋㅋㅋㅋ수십횤ㅋㅋㅋ정력왕이네요... 불쌍한건 그 정력을 혼자 쓰다가 죽었따는거..
Assa 11-05-03 16:28
   
어케 수십회를 하냐.. ㅁㅊ
마루이 11-05-03 17:10
   
푸학~

역시 일본 원숭이들 ㅋㅋ
skeinlove 11-05-04 0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워디짐 11-05-04 22:18
   
조옷바리..
조화17 11-05-05 11:57
   
하루에 수십회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그정도면 아프지 않나?
아플정도로 할만큼 외로운건가?.. 불쌍하다 ㅠㅠ 존내 정신병이랑 뭐가 달라..
불량식품 11-05-05 16:14
   
ㄷㄷ 근성이다 저것도
 
 
Total 18,12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95 [중국] 중국 인플레이션 문제 심각 임금인상 15% 해도 시큰둥… (1) 봉달이 05-15 3978
1194 계약 이행율 50% 신용 잃은 中기업 계약서는 그냥 휴… (2) 봉달이 05-15 3277
1193 中共, 黨행사 위해 유독식품 보도 단속 봉달이 05-15 2866
1192 화교들은 키높이 구두를 대만이 발명한거 잘 알죠? (3) ㅎㄹㅇ 05-15 3534
1191 [중국] ㅉㅉ <-짱깨인듯 이란 분이 올린글들 (8) 골뱅이무침 05-15 3629
1190 [중국] 한반도등 유동닉으로 활동하는 중국간첩들은 이글을… (19) ^^ 05-15 3768
1189 [기타] 다문화캠페인의 실체는 "다인종혼혈화 정책" (5) hongdugea 05-15 3886
1188 [중국] 조선족을 바로 봅시다 (10) 치면튄다 05-15 4355
1187 강인님 글을 보구서.. (3) 총통 05-15 3300
1186 대한민국(또는 통일한국)과 조선족간의 이해관계 (1) 북방바바리… 05-15 3519
1185 [중국] 조선족에 대한 감성적 접근을 버려야. (1) 3sum 05-15 3777
1184 밑에 "조선족분은 보세요.."에 대한 답변 (8) 강인 05-15 3430
1183 조선족분은 보세요..글구 가능하면 저쪾에 전파… (17) 총통 05-14 3918
1182 짱개니스탄 분열 시나리오 (25) 휘투라 총… 05-14 4576
1181 [북한] 북한에서 바라본 고구려 최대 영토 (8) 한시우 05-14 23266
1180 [기타] 불체자 범죄 기사들 보면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애들… (12) 근데 05-14 4230
1179 [기타] (욕설난무로 잠금) (6) dna 05-14 3247
1178 왜 대한민국 서민들은 (6) 스타벅스 05-13 3275
1177 광개토대왕릉비 신묘년 부분요. 도대체 어떻게 해석… (3) 스팀 05-13 4493
1176 [기타] 고구려 실제 지도를 보고 ........ (7) shantou 05-13 5990
1175 [기타] 위진 남북조 시절은 중국 역사에서 가장 혼란스러웠… (3) ㅋㅋ 05-13 3909
1174 [기타] 아베 노부유키란 ***의 예언 (6) 엉아다 05-13 7179
1173 [중국] "中國 역대 역사서"에 기록된 화북,화중,요서 일대를 … (15) 애기째돌 05-13 5261
1172 [기타] <동이(東夷)족>이라 자칭함은 글쎄? 댓글 부탁합… (7) 시나브로 05-13 4043
1171 밑에 "고구려의 실제 지도" 올리신 분.... (6) ㅇㅇㄷ 05-13 4113
1170 고구려 실제 지도... (20) Mail365 05-12 6593
1169 [기타] 무엇이 문제일까요? (2) ^^ 05-12 340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