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0-09-15 17:57
조선족 짱개의 실체 ㅎㄷㄷ (그래도 조선족짱개에게 연민을 느끼나? 그럼 니들은 매국노)
 글쓴이 : 개컴
조회 : 7,147  

(개컴펌 DBJ 아항키쿧쿧님 펌)
실체가 이런데 당연히 대한민국 법을 지킬리가 있나여 ㅋㅋ?
대한하군요 조선족 위대한 중화인민공화국을 만드십시오.
근데 제발 우리나라는 끼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펌글)

게시자: 민초, 게시일자: 2003-11-28


내 용: 조국의 정부(중국정부를 의미하는듯합니다)에게 드리는 글.



법적으로 중국 국민인 조선족들의 국적 인정논란에 대하여 상당히 염려하고 있다는
보도를 읽었습니다.
또 중국정부가 중국동포들에게 출입국이나 국내체류과정에서
특혜를 제공하는 것도 반대한다는 점을 잘알고 있습니다.



우선 한가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우리는 중국에 대해 어떤 사심이 없음을 잘 알아야 합니다.
우리 조선족들은 일제시대에 중국으로 건너가서
공산당혁명을 위하여 일했고 공산당 창건 이후에는 중국공민으로
중국공산당과 함께 운명을 같이하며 살아온 중국조선족입니다.
사회주의 혁명을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쳤고
등소평동지의 흑묘백묘론의 개혁 개방노선에 따라
지금은 중국식 사회주의의 한 일환으로 우리조선족들은 한국에서
우리의 목적을 위해 투쟁할 것입니다.



중국식 사회주의의 새로운 헌법인 3개 대표론을 적극 지지하며
우리는 그것을 실천해 나가는 진행형이며 또한 한국인들에게 중화의 위대함을 알리고
우리 중국인이 세계에서 유일하게 성공하지 못한 한국에서
다시한번 차이나타운을 일떠 세울 것입니다.
이미 우리는 서울의 구로구 가리봉동 등 여러곳에서 어느정도 성공가능성을
확인 했습니다.
우리는 이점에서 중국정부에게 대해 아낌없는 지원과 외교적압력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지금은 불법체류의 신분이 지만 동포법이든 국적취득이든 우리 중국인에게
유리한 법을 쟁취하여 만세 중국을 이룩하는데 신명을 다바칠 것입니다.



그 초석단계로서
우선 중국조선족만이라도 자유롭게 한국을 왕래하고 자유롭게
한국에서 취업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를 허용하지 않는 한국정부에 대해 중국조선인의 명예를 걸고 투쟁할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의 선조들이 이룩한 사회주의 공산혁명의 아들로써
부끄러운 자식이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어려움이 많지만 상당히 진보된 희망이 있다는 증거로
서울등 각지의 많은 한국인들이 우리의 투쟁혁명에 가담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기독교단체에서 우리를 보호하고
또 각종 언론에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국적해방투쟁을 동정적시각으로 보도하는 중입니다.



중국 영도자님께 요청하는 바 입니다.
한국정부에 외교를 총동원 해서라도 압력을 넣어 주십시요.
만세 중화를 위하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ㅇㅇ 10-09-16 00:59
 
수준 낮은 글은 자삭을 좀....

딱 보니 조선족 싫어하는 한국인이 날조한 냄새가 너무 나네요.

중국 인민들이야 수준이 낮아서 고기론이니 하는 날조에 놀아 나지만

한국인의 지적 수준은 이정도 글은 정도는 자작글이라는거 판별 가능하지요.

그만합시다. 그나마 개.소문, 쩐다 죄다 개판인데..가생이는 그나마 교양이 있어서

자주 옵니다....이런 건 댓글로 달아도 되요.

이름 걸고 올린 만한 글은 아닌거 같네요.
술바라기 10-09-16 10:30
 
흠냐 제가 아는 조선족들은 이딴거 신경도 안쓰던데요 ㅋㅋㅋ
객님 10-09-16 11:48
 
음 좀 당당히 가입하고 쓰시던가
딱보기에도 10-09-16 16:35
 
이간글이네.
일단 남한식 문체 100%
내용도 유치졸렬하기 그지 없어.
     
즐거운날 10-09-20 19:48
 
남한식 문체는 뭐죠
제발 10-09-17 03:57
 
제발 정신들 좀 차리시요.

나도 한때 신림동에서 조선족 욕하는 사람들과 주먹 다짐까지 한사람인데,,

우연히 고시원 뒷뜰에서 한국 욕하는거 듣고 1차로 놀랜 1인 입니다.

하도 모이자라는 싸이트가 유명 해서 한달간 유심히 관찰 했는데..

정말 어이가 없는 족속 들입니다.

남한식 문체? 거기 한번 가봐요..중국찬양 하는거 보면 그많은 사람들이 남한체로 이야기 합니다.

정말 모이자라는 싸이트 가보기나 하고 윗글에 욕을 다는겁니까?

구토 나올지도 모르니까 봉지 하나 앞에 두고 봐보세요..
567 10-09-17 10:44
 
조선족,짱개들 옆에만 와도 치가 떨리게 싫어 미개하고 더러운것들
O O 10-09-17 13:32
 
우리가 중국과 교류를 시작한지 20여년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서로 인식하지 못했던 양국의 국민이
교류가 잦아지면서  과거의 호기심을 넘어 혐오감과 경외감이 서로 상존하는 매우 혼란스러운 면이 존재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 때에 양국의 긍정적인 관계정립을 위해 중간에서 중요한 역활을 할 수 있는 것이 조선족 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선족은 중국 국적이니 중국인다운 국가관을 가지고, 중국을 위해 일하는 것도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조선족  모이자같은  커뮤니티에서 행해지고 있는 한국을 음해하는 일에 앞잡이 노릇을 자청하는 것은 일부 조선족의 행태이긴 하지만 한국인들이 이해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조선족은 중국내의 지위향상을 위한 노력이 혐한으로 발현되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한국인들도 못사는 국가의 동포들을 무시하고, 스스로 자만에 빠뜨리는 행위를 삼가해야 합니다. 어찌 되었든,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하하 10-11-19 10:26
 
대한제국 (121.177.♡.136) - 2010/11/16 07:23:55 한국내에서 외국국적을 가진 해외동포와 한국인의 차별이없다면
미래의 한국남자들 대부분이 외국국적으로 한국에서 살겁니다
젊은 나이에 2년동안 군대가서 고생하고 제대후에도 40살까지 예비군훈련에 민방위훈련받아야되는데
1년 평균 군대에는 죽는 한국 젊은이들이 30~40명정도 됩니다
전쟁나면 한국국적자는 출국금지로 알고있습니다
예스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부족한 인력을 외국에서 수입하는 현실에 한국에 올려구 하는 중국동포에게
좀 더 많은 기회를 주자는 지금의 상황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유왕래는 취업만 않한다면 내일이라도 실행가능할듯
현대스타 (221.8.♡.102) - 2010/11/16 08:41:31 한국국적있는 사람하고 재외동포는 확실히 다릅니다.

......................................................
국방의 의무는 하고 싶지 않고 돈만 벌고 싶나보네요..가이새리들
 
 
Total 17,10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78 [대만] 대만의 혐한감정 (4) 대만잡것들 11-20 5426
177 대만 디스플레이랑, 메모리도 수입중단하지 그러냐. (14) ㅁㄴㅇㄹ3… 11-20 5640
176 [중국] 대만외교부장 "태권도판정 수용불가" (11) 11-20 5461
175 [대만] 어제 대만 TV방송.jpg (4) 섬짱깨시바 11-20 6084
174 [11.19뉴스데스크]뜬금없는 섬짱개들의 혐한류.swf (5) 섬짱깨시바 11-20 5218
173 [대만] 한때 유투브에서 논란이 됐던, 한국인에 몸서리치는 … (4) 강쥐 11-20 6298
172 [대만] 대만짱개 조선일보 분석글 (6) 이건모냐 11-20 6186
171 [대만] 대만의 물품을 사지맙시다. (10) 131 11-20 5581
170 대만언론들은 각성하라 (4) 각성하라 11-20 5157
169 [대만] 대만실드치는 분들 이거 반박 가능? (4) 실드작작좀 11-20 5632
168 대만 쉴드치지마라!! 2 (5) 쉴드치지마 11-20 4980
167 대만 웃긴것들 아님? (6) Assa 11-19 5246
166 [대만] 대만 침몰 직전 (3) 대만침몰 11-19 5541
165 자꾸 대만 옹호하는 사람이 보입니다. (6) ㅋㅋ 11-19 5054
164 대만 스스로 온갖 추태 할때마다 단교 문제 들고 나… (7) 1 11-19 5499
163 대만의 반한감정 (41) 막목욕했듬 11-19 6397
162 [대만] 대만의 혐한은 단교로부터 나왔다는 설은 루머입니… (1) 으읭 11-19 5575
161 [대만] 대만 쉴드 치지마라!! (2) 쉴드치지마 11-19 5166
160 [대만] 난 공산당이 싫어요! (7) 머지? 11-19 4850
159 비싼 것 점 부시지 ㅋㅋ (2) 지성♥태희 11-19 4855
158 [대만] 대만인의 상식으로 행동하기 (11) 대만의 상… 11-19 5607
157 [대만] 대만은 답이 없는 섬 (10) 11-19 5539
156 [대만] 섬짱개의 한국산 물건 부수기 행위를 지지 합니다. (7) 부야피엔워 11-19 5730
155 [중국] 드디어 중국에서 대만에게 경고했네요. (7) 중국입열다 11-19 6392
154 [대만] 대만새끼들 저러는 이유를 알았네요. 한국인 관계자 … (9) 아놔 11-19 6011
153 [대만] 대만에 태권도 인기 많음?? (8) fxg 11-19 6179
152 [대만] 어제만 해도 없던 대만쉴드가 생겼군요. (6) ㅇㅇ 11-19 5572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