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동아시아 게시판
 
작성일 : 15-09-18 01:06
[필리핀] 필리핀에서 60대 교민 또 피살...불안 확산
 글쓴이 : 블루하와이
조회 : 2,625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굿잡스 15-09-18 11:47
   
정작 이자슥는 억대 연봉 받고 이런 건 침묵.(하긴

정체성 자체가 외국계 마인드니 남나라 국민 자기
 
모국에서 험한꼴 당하는건 눈에 안들어 오고 남나라

국민 세금은 지 공돈마냥 예산질 법안은 열심히니. 누구를 떠나

향후 정체성이고 검증도 국민의 투표, 의사도 없는 로또식

비례대표제로 막중한 입법부 자리에 앉추는 건 반드시

개선이나 폐지해야.)
마가렛쏭 15-09-18 15:16
   
마카티 있을때 느낀건데 앙헬레스 는 건달들이 많이 진출해서  현지교민들도 잘 안돌아댕기는 곳 중 하난데..
예전이야 앙헬레스 코리아타운 쪽이 붐볐지 지금은 사건.사고 때메 다 나가자빠지는곳 중 한곳.
뭐 10명 중 7명 정도 살인은 한국인 사주 라고 그랬고 그중 특히 앙헬레스 에서 많이 일어난다고 3년정도 마키티 에 살면서 그쪽은 거진 2번정도 가본거 말곤 없음. 
대신 밤문화 는 마카티 .파사이 보단 볼만함
비좀와라 15-09-18 16:59
   
계속해서 필립핀에서 사고가 터지는데 무슨 대책이 없나요?

뉴스에서도 사건의 보도와 원인만 언급하고 대책에는 눈 감네요. 이 정도면 여행 금지 지역 내지는 규제지역으로 규정하고 투자 부적합 지역으로 정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국가는 복지나 교육이 제일 임무가 아니고 경찰등의 치안 확보가 우선입니다. 적어도 자기 국민의 생명을 보호 해주는 시늉 이라도 해야 하는것 아닌가 합니다.
백발논네 15-09-18 17:56
   
미개한 필리핀엔 뭐하러 갈까
한국아자 15-09-18 18:33
   
제가 보기엔 화교vs한국인 사업떄문에 히트맨한테 당한걸루 보이는데.. 제생각입니다!!!
B형근육맨 15-09-18 18:33
   
이자스민이가 어떤 대답을할지 궁금해지네요.
못된년이 이럴땐 꼭 잠수타고있지
필리핀은 정말이지 비호감이네요.
작년 재작년 재재작년 할것 없이 도대체 총기사고등으로 돌아가신 우리교민이나 여행객 유학생들이 너무 많네요
총기소지도 너무나 자유롭고 규제도 엉망이고 단속은 나몰라라
다른나라 교민들도 무서워서 못살것 같네요

뭐 저런 미개한 나라가 다있는지
     
지나가던이 15-09-20 11:51
   
2222222222 이자스민 이여자는 이럴때 아닥하고 있습죠.  ㅁㅊㄴ
아무튼 노답이고 미개한 나라가 틀림없는듯
흑요석 15-09-18 21:06
   
필리핀은 다른 동남아 국가에 비해, 가진 문화유산도 별로 없고, 자연환경도 별로예요. 관광지도 태국이나 말레이아에 비하면 훨씬 볼 게 없어요. 치안은 말할 것도 없고요. 정말 볼 거 하나도 없는 나라가 필리핀.

딱히 그쪽에 일이 있는 게 아니면, 안 가는 게 현명한 나라가 필리핀이죠.
후아앙 15-09-19 01:11
   
필리핀 뿐만 아니라. 베트남도 저럼..베트남은 경찰까지 합세해서 저런다던데...

 개막장임... 일본인한테는 또 안그런대요... 노답임..  저러니 한국와서도 설치고 다니지
지나가던이 15-09-20 11:49
   
미개국 필리핀...ㅉㅉㅉ
마가렛쏭 15-09-25 11:17
   
뒷돈 ... 음 원화로 150만원 이면 권총(복제)1정과 실탄 6발 정도불법으로 구매 할수 있습니다.
제가 필핀에 살면서 들었던 것중 하나이며 필리핀교민 중 10% 정도가 한국등지에서 폭력및전과자 들이 많이 들어 옵니다. 저또한 장사를 하던중 그런 사람들과 많이 만났고 그중 제가 알고 있던거 하나는 조양은 이가 필핀으로 드왔고 필핀교민 중 힘 좀 있으신 분이 자금 및 뒤를 봐 주셨는데.. 양은이가 못 해먹구 한국에 있을때 키워줬던  동생놈 한테 뒷통수 맞고 잡힌거죠.
필핀공권력 은  개판입니다. 그쪽 대선 쯤 시작할땐 전쟁 입니다. 서로 상대후보 어떻게 죽일까 를 생각하죠 그렇게 안 하면 먼저 당하니까... 매 선거때 마다 각지역 한인촌(코리아타운) 에 들려 돈 뜯어 갑니다. 건달이 아니라 공무원 들이 ㅋㅋ 못 믿으시겠죠..선거자금 만들려고 뜯어 갑니다. 필핀은 모든 외국인(한국인교민들이죠) 이 건물 및 가계를 본인 명의 로 못 올립니다. 불법으로 올리죠..그래서 꼬투리 잡고 돈 뜯어냅니다..
살인은 위에서 언급했던거 처럼 한국인 은 거의 한국인 사주 로 인해 살인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확실한건지는 모르고 현지교민 들은 그렇게들 생각 합니다...
빠끌라(게이).트렌스젠더 인정 하는 나라 중 한곳이며 공중파 에서도 쇼프로에 나옵니다.
사회 구조는 최상류층 과 최하류층 이며 하류층 사람들은 위로 올라 가지 못 하는 사회 구조 입니다. 외국인들이 중류층 을 이루고 있고 보통 화교인 들이 경제 50%를 차지하면 나머지를 한국.일본.외 교민들이 주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