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생이닷컴-해외 네티즌 반응 커뮤니티


HOME

 - 해외반응>Etn.연예/영화
메뉴보기
  • 해외반응 -
  • 뉴스 -
  • 영상자료 -
  • 유머/엽기 -
  • 커뮤니티 -
  • 팬빌리지 -

회원

로그인

04월 24일 (수)


[US] 美 언론 "부산행 리메이크 위해 티모타잔토 감독과 협의중" 해외 반응

kalamoo 조회 : 32,934
목록
부산행 리메이크에 관한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티모 타잔토 감독이 리메이크를 맡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주로 외국어 필름을 리메이크하는 헐리우드에 대한 비판과 타잔토 감독에 대한 기대, 반도에 대한 실망에 관한 내용이 많았습니다. 
기사와 댓글입니다.  


<기사요약>
한국 박스오피스 히트작, 영화 '부산행'의 리메이크를 연출하기 위해 티모 타잔토를 노크 중인  '뉴 라인 필름’

[부산행] 원작에 대한 권리를 구매한 뉴라인 필름이 유명 영화감독 티모 타잔토와 리메이크 영화를 제작하기 위한 협상에 들어갔다.  

원작은 2016년 칸 영화제에서 초연된 연상호 감독의 좀비 종말 스릴러로, 순식간에 국제적 흥행과 큰 비판을 동시에 손에 쥐었다. 속편 [반도]는 2020년 공개되었다.

타잔토는 판타스틱 페스트가 선정한 2016년 스릴러 영화 [헤드샷]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의 액션 스릴러 'The Night Comes for Us' 를 연출했고, 컬트 호러, 액션 영화로 유명한 ‘모 브라더스’의 반쪽으로 이름을 알렸다. 애너벨 시리즈, 더 넌, 컨저링 시리즈, 잇(It)을 작업한 도버만과 완 콤비가 제작을 맡는다. 







<이하 댓글입니다>


MagicMushroomFungi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OzymandiasKoK
$, $, $, $, $, $, $


TesseractBear
투싼행? (*아리조나주 도시)


∟Reggie__Ledoux
템파행? (*플로리다주 도시)


thedudeisalwayshere
티모 타잔토는 "The Night Comes For Us(밤이 온다)"를 감독했어. 그러니까 적어도 괜찮은 정도는 될 거란 희망은 있지. 


∟Impressive-Potato
그는 공포영화 감독 출신이니까, 훨씬 더 스릴 넘치는 버전을 만들 수도 있겠지. 


∟∟flipperkip97
네가 싫어요 테러를 당하지 않은 게 신기한데. 레딧에서는 원작을 완벽한 걸작이라고 생각한다는 걸 고려하면.


Bream1000
한국 원작을 능가하기는 어려울 거야. 좀비영화의 클래식이라고.


∟a_reasonable_thought
그들이 노력한다면 3편(*반도)은 싹 다 뜯어고칠 수 있을 거야.
그게 영화 전체 시리즈를 망가뜨렸고, 3편을 더 나은 작품으로 만드는 데는 큰 노력도 필요하지 않다고.


∟∟Vinesro
동감이야. 전반적으로 영화를 좋아했고, 결말도 싫지는 않았지만, 후반전의 많은 부분이 정말 바보 같았어.


∟∟∟∟gearpad
음, 나도 너에게 ‘좋아요’ 눌렀어.  
그 영화의 처음 두 편은 "역대 최고의 좀비 영화"가 무엇인지에 대한 논쟁을 불러 일으키지. 마지막 편은 개인적으로 끔찍하지는 않았지만, 앞의 두 편보다 기대에 미치지 못했어. 
앤딩과 마지막 시퀸스에 불만은 없지만, 무슨 이유에선지 몰라도 진행은 영 아니었어. 


∟flipperkip97
그건 4살 짜리 쯤이야(It's like four years old). 완벽한 명작도 아니고. 리메이크 작품이 더 나을 수 있을 것 같아. 


∟∟CrestonSpiers
>>그건 4살 짜리 쯤이야.
이건 거지같은 스파이더 맨 시리즈가 아니야. 부산행은 몇 년에 한 번씩 리부트 할 필요 없다고. (*4살짜리의 유치한 영화라고 받아들임)


∟∟∟flipperkip97
난 그런 의미가 아니었어. 난 저 위에 ‘클래식’이라고 누가 그러기에. (*4년 됐다는 뜻)


∟∟exophrine
부산행은 그 자체로 대박 좋은 영화였어. 연기도 좋았고 잘 만들어졌지. 미국인들이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방법을 생각해보면, 미국 리메이크작이라면 완전하고 쉽게 잊힐 열차사고(train wreck *기차를 이용한 말장난)가 될 수 있을 거 같아.


∟∟∟flipperkip97
>> 미국인들이
어, 그래. 티모 타잔토는 “미국인”이지. (*인도네시아 국적)


∟∟∟∟a_reasonable_thought
예아. 독일에서 태어나 인도네시아 국적을 가진 “미국인”이야.


∟∟∟∟∟Frankredditbashreddi
https://en.wikipedia.org/wiki/New_Line_Cinema
미국인 맞는 거 같은데. 


∟∟∟∟exophrine
아하하하하, 그게 다야?
미국 스튜디오, 미국 회사 임원들, 그리고 아마도 미국 배우들과 미국 작가들이 미국식 입맛에 맞게 고쳐서 미국식 마케팅으로 미국 관객들에게 숟가락으로 떠먹여 줄 텐데. 그게 미국식이니까... 하지만, 그래. 감독이 인도네시안이니까 다른 건 다 집어치워. 아하하하.


Drumnaway67
리메이크 하기에는 너무 이른 거 아니야?


∟Madao16
헐리우드에서는 아니야. 2018년에 개봉한 또 다른 외국 영화도 리메이크 되고 있어. 제목은 까먹었네. 


∟∟ConradVerner
니가 생각하는 거 더 길티 (*The Guilty, 덴마크 영화) 같은데. 


∟∟Impressive-Potato
HBO에서 기생충이 리메이크되고 있어.


∟∟∟SQUID_FUCKER
기생충과 더 길티는 리메이크 약간 다른 경우지. 리메이크 창작팀에 원작자가 참여하거든. 나는 기생충이 원작의 확장판 시리즈가 될 거라고 생각해. 곧이곧대로 리메이크하는 것이 아니라. 


∟oofersIII
헐리우드는 적어도 올드보이와 함께 10년을 기다리는 대담함은 가지고 있었어. 


Sab3rW0lf
미국인들은 자막을 읽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구나....


∟callmemacready
뭘 읽는 거 자체를 싫어하지...


∟∟GRZMNKY
뭐든지 싫어하지...


∟Paolo94
글쎄. 많은 외국 영화들과 TV 쇼들이 최근 넷플릭스에서 주목받고 있잖아. 기생충은 상업적으로도 꽤 성공하기도 했고. 난 우리가 서양에서 외국어 매체의 변화에 대한 인식이 조금씩 변화해 가는 것을 목격하고 있는 거 같아.


∟trebud69
이 영화는 말 그대로 인도네시아 감독이 연출하고 있어. 그의 영화에는 자막이 붙어 있지.


∟EditEd2x
넷플릭스에 부산행이 있었어. 실제로 영어 더빙을 할 수 있었거든. 그렇게 내가 보게 됐지.  난 자막을 읽어도 상관없지만, 영어 더빙을 받을 수 있다면 그걸 선택할 거야. 
‘살아있다’도 정말 재미있게 봤어. 타일러 포지의 리메이크 영화를 바로 봤지. 항상 오리지날이 더 나은 경향이 있어.


Saadiusrex
우리는 티모를 믿어


DanGrima92
부산행 리메이크에는 별로 관심이 없지만, [밤이 온다]는 정말 멋지다고 말할 수 있어. 내가 본 가장 폭력적인 액션 영화 중 하나야.


ViolentAmbassador
와, (리메이크는) 정말 바보 같은 아이디어인 것 같은데, 하지만 난 티모의 작품은 좋아해. 근데 헤드라인에 더 잘 만들고 더 잘 알려진 '밤이 온다'가 아닌 ‘헤드샷’이 걸려 있는 것은 이상하다.


SuperAzure
리메이크를 왜 하지? 원본은 이미 너무 잘 만들어졌고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어. 그걸 능가하기는 아주 힘들 거야. 하지만 [반도]는 쓰레기고, 애초에 만들어지지 말았어야 했어. 어쩌면 그것을 리메이크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할지도. 


Dark_Vengence
또 다른 불필요한 리메이크.


CuzYourMovesAreWeak
작년에 드디어 이걸 봤는데 세상에 정말 사랑하는 영화야.
난 리메이크를 원하지 않아. 


BusinessPurge
보스턴행?
여긴 고속철도가 거의 없어서 공상 과학이 될 것 같아.


SQUID_F***ER
지금까지 티모의 작품 대부분을 정말 좋아해, 낙관적으로 생각할게. 부산행도 좋지만 리메이크도 멋질 수 있을 것 같아.


Swabbly
이건 정말 우스울 만큼 멍청한 짓이야.


SquirrelGirlSucks
근데...오리지날이 너무 좋았잖아. 
 

rhoades2rocky43
솔직히 현재 최고의 감독이 리메이크를 만든다고 해도 난 안 볼 거야. 이미 완벽한 영화인데 굳이 리메이크할 필요도 없고 게다가 불과 몇 년 전에 만들어졌잖아.


LizardOrgMember5
이건 나만 그렇게 느끼는 거야? 기생충이 국제 영화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오스카상을 수상하면서 할리우드가 외국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걸 인기 없게 만든 거 아닐까?


Viggojensen2020
다음 리메이크작품은 기생충이 될 거야. 영화 제작자들은 그걸 엉망으로 망쳐버리겠지, 젠장. 올드보이 리메이크를 봐.
왜 사람들은 그냥 자막으로 원작을 보지 않는 거야?


ManajaTwa18
와우, 이건 사실 정말 탁월한 선택이야.


∟Muaddib15
어떤 면에서?


∟∟∟PeculiarPangolinMan
그는 공포와 액션영화에서 훌륭한 이력서를 가지고 있어. 부산행 리메이크를 잘 만들었으면 좋겠네. 그래서 더 많은 프로젝트를 맏았으면 해.


SquirrelBudget4621
좋은 감독이기는 해. 근데 왜?


Luverovlotz
안돼! 그냥 내버려둬! 원작에는 아무 문제가 없어! 리메이크할 만큼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어!


capncharles1983
예...이... 또 리메이크... 딱 우리에게 필요한 거지.
@@@49


D-E-Joyce
한편으로는, 부산행은 훌륭하고 리메이크할 필요가 없지.
근데 또 한편으로는, 그 티모 타잔토가 기차에 탄 좀비 영화를 찍을 거라고. 


Madao16
할리우드는 또 다른 고전 작품을 울궈 먹으려고 하고 있어.
이건 또한 “자, 우리가 이걸 미국화 했어요. 이제 볼 수 있겠죠.” 라고 하는 것 같아. 


∟Elena233
왜 사람들이 ‘싫어요’를 누르는지 모르겠네. 4-5년밖에 안 된 걸 리메이크할 땐 그게 사실 아닌가?
할리우드가 5년 밖에 안 된 영국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건 볼 수 없어. 
이건 그냥, 이 영화가 영어로 되어 있지 않다면, 많은 미국인들이 시도조차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만들어지는 거야.
하, 혹시 영국 영화를 리메이크한 미국 영화가 있을까 해서 구글에 검색해봤어. 내가 모르는 게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물론 있지만, 대부분은 수십 년이 지난 영화를 리메이크한 거야.


jdixon76
미국의 리메이크가 [반도]보다 더 나은 속편으로 이어진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어.


KronoCloud
리메이크하는 것에 화가 난다면 티모의 '밤이 온다'를 확인해 볼 것을 권하고 싶어. 그 후에도 여전히 화가 날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넌 이제껏 본 영화들 중 가장 멋진 영화를 보게 될 테니까.




번역기자:kalamoo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 코멘트 열기(0/56개)

목록 PC버전 위로

Copyright © 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