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생이닷컴-해외 네티즌 반응 커뮤니티


HOME

 - 커뮤니티>이슈 게시판
메뉴보기
  • 해외반응 -
  • 뉴스 -
  • 영상자료 -
  • 유머/엽기 -
  • 커뮤니티 -
  • 팬빌리지 -

회원

로그인

04월 26일 (금)

페미니즘 대해 오해하시는 분들에게 어제글 보충 설명합니다.

프로그램 조회 : 4,484
목록

밑에 오유 펌글과 어제 제글 보충 설명입니다.


보통 메갈을 대할때 나는 페미니스트이지만 메갈은 싫어해요???
이런분 대다수가 페미니즘 자체를 공부안해보신분입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미러링... 메갈처럼 하는게 맞아요.
이 미러링이 페미니즘에 들어온 계기가... 원래 미러링 이란게 정신학에서 나온 계념입니다.

근데 이게 페미니즘에 접목된이유가

모르는 분들이 페미니즘은 남녀같이 잘살자?


남자가 가진게 100이면 이고 여자가 가진게 20
남자100 여자 100으로 같이 잘살아 보자 이게 아닙니다.

니들 남자도 60 갖고 여자도 최소 60은 가져야 겠다 -> 이거 페미니즘이에요.
이거 설명하면 좀 더 복잡해 지는데 페미니즘 입장에서 여자 남자 100이되려면 200이란 파이가 필요합니다.하지만 현실은 120입니다. 남자 여자 열심히 노력해서 200을 만들어 100씩 나누자가 거짓이라고 보는거죠. (약자를 길들이는 논리라고 생각합니다. 페미쪽에서는요)


그럼 필연적으로 남자로 부터 빼어와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자 입장에서 자신이 낮아지면서 줄리도 없다고 생각하며

(보충설명-이게 역사 사회학으로 넘어가는데 서양의 역사학에서 프랑스 혁명이나 그런걸 다룰때 폭명에 폭력이 수반되는걸 당연히 합니다)

페미입장에 진정한 권리는 누구가 주는것도 여성자신이 낮다는 증거로 보기때문에 스스로 쟁취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약자인 여성이 강자인 남성에게 빼앗으려면

혁명과 투쟁이 필요한거고 혁명에는 폭력이 필수 불가하게 필요로 하는겁니다.  (필요악)

-> 보충설명 : 테러리즘의 정당성도 이와 맥락을 같이 합니다. 요것도 따로 설명하면 길어져서 알아서 찾아보세요.  (깊게 들어가면 좀 빡치실 수도 있어요. 우리나라 독립운동까지 나오거든요.)


그런데 여기서 딜레마가 생겨요.

여성학 관점에서 보면

남자는 = 폭력적, 파괴적 존재로 보고

여자는 = 모성애적, 평화적 존재로 봅니다.

(* 참고로 페미빠는 남성분들 나는 아니야 라고 하는데 페미적관점에서 님은 그냥 성별이 결정 되어지는 순간 이미 폭력이 내재된 존재입니다. 발현이 안된것 뿐이고요)


여성성이란 자체에 폭력이 없습니다. 그런데 쟁취하기 위해 폭력성이 필요로하죠.

이래서 가져온 개념이; 미러링 이란 개념입니다.

니들이 이런폭력을 쓰는데 우리는 원래 그렇지 않은데 니들 폭력을 미러링한다...이런 논리는 탄생시킨겁니다.

이게 페미니즘 기본 논리입니다.  남자가 주는 권리 또한 페미니즘적이라 생각하지 않아요.

여자 스스로 투쟁과 혁명으로 얻어낸것만 진정한 페미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학은 남자의 철저히 배제한 여성의 입장에서본 학문이구요.

그래서 기존 페미니즘 쪽에서도 메갈에 대해 아무말 못하는거고 아니 못하는게 아니고 그동안 그들이 못했던걸 메갈이 해주기 때문에 조용하거나 일부는 메갈에 참여하게 되는겁니다.

(왜 착한 페미니스트들은 메갈을 안까나요? 메갈때문에 페미니즘 전체가 욕먹는데 진짜 페미들은 왜 말이 없나요?????  그런말 자체가 웃긴거에)



서양의 경우 우리보다 성행한게 페미니즘이 오래 됬습니다.

근데 한30년 전부터 망하기 시작해서 지금은 태생지인 서양에서 페미니즘이 거진 쫄딱 망했어요.

그렇게된이유가 여성학학문이라는 자체가 논거가 약합니다. 학문자체로도 발전이 힘들어진거고

점점 저런 폭력성이 많아지면서 처음 멋모르고 우리나라처럼 착한 페미니즘(?), 남녀평등 생각하고 참여했던 사람들도 이탈하고 일반인들도 외면하게 됬습니다.


그래서 기존 페미니즘 이어가는 입장을 서양에서는 페미나치라고 해요.

그리고 저런 폭력성을 빼고 뛰쳐나온 사람들이 아예 페미니즘 이라는 용어를 버리게 됩니다.

페미니즘 자체의 기본 논리가 폭력성, 혁명성을 수반하기에 착한 페미니즘 그런게 성립이 안되거든요.

페미란 이름이 들어간 이상 희석이 안되요.

그래서 태어난게 젠더 이퀄리즘 입니다. 기존 여성입장에서만 본걸 남녀 시각에서 보기 시작한거요.

(다시 말하지만 페미니즘 - 여성학에서는 남성의 시각이란 없어요, 철저히 남성을 배제한 학문입니다.)



야간비행 16-07-26 17:46
평화적인 여자들이 정당하게 행사하는 폭력이라...ㅋㅋㅋ
프로그램 16-07-26 17:49
그게 미러링 개념이에요. 여성학에서 여성성 자체엔 폭력이 없거든요.
그런데 폭력을 획득하기 위해서 남성성으로 부터 차용해야 합니다.
거울로 남성을 비춰 너의 폭력성을 너에게 돌려준다.
여성이 폭력을 행사한게 아니고 애초 니들 남성의 폭력을 니들 남성이 받으거기에 여성성이 잘못한게없다...이개 가본논리 입니다.

그래서 메갈의 미러링을 기존 페미 입장에서 논박 자체를 못하고 동조하는 겁니다.

착한 페미는 없어요. 페미자체가 폭력입니다. 거기에 감상적으로따라하시는게 웃긴거에요.
서양에서도 페미자체가 외면 받는 이유구요,

멋모르고 페미=아 ..모르지만 웬지 인권적이구라 동조하시는분들 정신차려야 합니다.
coooolgu 16-07-26 18:12
그게 미러링 개념이에요. 여성학에서 여성성 자체엔 폭력이 없거든요.

라고 하셧는데 위 "여성성 자체엔 폭력이 없거든요" 라는 주장의 객관적인 자료를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말하는 개관적인 자료란 우리나라나 해외 일부 교수란 인간들의 헛소리가 아닌 그에 관련된 역사적 기록이나 그에 해당하는 누가봐도 객관적인 사료를 의미합니다.

여성성에 폭력이 없다? 무슨 소 달기가 포락위에서 화염댄스추는 소리 처럼 들리는군요
마그리트 16-07-26 18:21
뭔가 오해를 하신듯 하네요.
여성학에서 여성의 본질을 그렇게 주장한다는 말인 것 같습니다만.
여성들의 폭력성은 가부장적이고 폭력적인 남성사회에서
어쩔수 없는 여성의 저항 정도로 포장되는 걸 보세요.
여성이 범죄를 저질러도 "사회가 문제다, 여자는 피해자다."
이런 말들이 나오는 것과 같은 맥락같습니다.
프로그램 16-07-26 18:22
제의견이 아니고 여성학에서 그렇게 설명합니다.

그리고 여성학 자체가 망한것도 아마 학문중 가장 논리적으로 딸려요.
그래서 학문자체가 발전이 없고 내리막길을 가고있습니다.
통계를 자의적으로 조작도 많이 하구요.
 제가 어제썼던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wr_id=457899&page=2

글 읽어보시면 왜 여성학이 망한지 아실겁니다.
솔직히 16-07-26 17:47
네 다음 "좆린이 따먹고 싶다."
프로그램 16-07-26 17:52
글을 제대로 읽고 덪글을 다시죠?
coooolgu 16-07-26 17:51
서양의 남성이 가지는 페미니즘은..."어차피 여성은 남자의 소유물"이라는 사상이 뿌리깊게 밖혀있음.
리오엘리… 16-07-26 17:58
모호했던 페미니즘에 대한 설명 감사드립니다...그렇다면 페미니즘을 계속 추구하는 이상 그 미래는 뻔할 뻔자겠군요...본문에 말씀하신 젠더 이퀄리즘..양성평등을 목표로 추구하는게 바른 방향인거겠죠?
프로그램 16-07-26 18:10
음...그게 서양에서도 페미니즘이 쪼그라들어버렸어요.
일반인들도 인식자체가 회의적으로 돌아서버렸고...

페미나치도 소수가 되어버렸지만 젠더 이퀄리즘도 소수입니다.
젠더 이퀄리즘 힘이 별로 없어요. 개념이 정립된지도 오래 안되었구 또다른 쪽으로 페미니즘에 한번 데인 사람들은 어차피 젠더 이퀄리즘도 페미니즘에서 나온 갈래이다란 인식도 있구요.

우리가 서양은 여성인권 강하다 생각하지만 겉모습만 그렇고 동양권 보다 남성성이 더 강한 곳이 서양입니다.


여성인권 선진국인 노르웨이도  1913년에 여성 참정권이 생겼는데
우리나라 여성인권 낮았을때고 산업화가 늦었는데도  1948년도 입니다.

서양서 여자들이 참정권따내려고 한거보면 눈물날 지경이죠. 동양권이 차라리 산업화 늦은거에 비해 엄청 빠른겁니다.
서양은 동양보다 엄청난 남성주의 문화에요.
리오엘리… 16-07-26 20:12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 많은걸 알게 되네요..이퀄리즘 역시 방향성을 떠나서 후에 또 어떤 모습이 될지...글쓴이님의 밑 댓글처럼 세력이 커지고 다른 본질을 드러낼수도..아니면 크지 못하고 소수에 머물러 더더욱 온건적인 스탠스를 유지하지 못한채 괴물처럼 변하는건 아닐지...생각이 많아지는 문제이네요...
괴개 16-07-26 18:02
이퀄리즘을 이갈리타리아니즘이라고 하는데
메갈리아에서 메르스+이갈리아가 이갈리타리나니즘에서 온거라
페미니즘과 이퀄리즘을 구분하는 것이 메갈로는 구분이 안됩니다.
즉, 메갈은 페미니즘=이퀄리즘이라고 주장하고 있는겁니다.
페미니즘이 틀렸고 이퀄리즘이 옳다는 건 메갈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어요.
프로그램 16-07-26 18:12
리오엘리얌께 드린 덪글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외국서도 젠더 이퀄리즘 힘이 별로 없어요. 개념이 정립된지도 오래 안되었구 또다른 쪽으로 페미니즘에 한번 데인 사람들은 어차피 젠더 이퀄리즘도 페미니즘에서 나온 갈래이다란 인식도 있구요.

이런 생각으로 이퀄리즘이 소수입니다.
뭐지이건… 16-07-26 18:06
메갈을 보고 여혐하는 사람은 없죠....그저 메갈이 싫은것뿐
pergin 16-07-26 18:07
페미니즘에 미러링이란 개념이 있다고요?
프로그램 16-07-26 18:24
페미니즘 강의나 서적을 보세요. 정도의차이는 있지만 미러링 개념은 페미니즘에서 가장 잘 쓰는 방법입니다.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하죠.
지나가다… 16-07-26 18:07
간결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남자는 = 폭력적, 파괴적 존재로 보고
여자는 = 모성애적, 평화적 존재로 봅니다.
-------------------------------------------------
라고
근거는 없고 그냥 그렇게 보자는 주장에 근거한, 학문이라고 하기에도 부끄러운 학문인지라...
저게 성립할려면 여성은 폭력성이 없다는게 증명되거나
가장 비폭력적인 남성조차 가장 폭력적인 여성보다 더 폭력적이다 라는걸 증명해야 하는데

위 글처럼 대충 그렇다고 퉁치자를 뿌리로 삼은 학문 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한 학문이다
서구에서는 시들시들을 넘어서 조롱거리로 전락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내가 그렇다고 가정하면 그러거거든요~ 빼애액~
내 빼애액은 폭력성 0의 빼애액이거든요 빼애액~
비좀와라 16-07-26 18:07
본문 글의 내용도 맞는 내용이지만 원래 페미니즘이나 여성 혐오나 남성 혐오는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전래된 사상 입니다. 본래 유럽에서 만든 사상이 아니고요 프랑스 대혁명 후 자신들의 사회상에 맞추어서 새롭게 재 구성된 사상 입니다.

지금의 메갈과 페미니즘의 관련성을 보려면 나뭇꾼과 선녀 이야기를 잘 해석 하시면 이해가 되는데 여기서 선녀는 자신의 의지완 상관이 없이 나뭇꾼과 결혼 합니다. 이것은 당시 아시아 전역 뿐만 아니라 심지어 로마에서도 존재 했었던 약탈혼을 말하는 것 입니다. 그래서 선녀들에겐 남자란 자신들의 자매를 납치 하려는 무뢰한이 되는 것 이고요.

글 솜씨가 워낙 없어서 말하고는 싶은데 말을 못하겠어 생략 하고요. 하여간 메갈들이 주장하는 내용도 지금의 세계와 안 맞아서 그렇지 없는 사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선순환이 아닌 악순환의 모습으로 나온 것 뿐입니다.
지나가다… 16-07-26 18:12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볼텍스 16-07-26 18:07
조금 부연해서 댓글에 달자면,

서양에서  페미니즘 운동이 몰락을 걷게 된 이유는, 본문에 나와 있듯, 기득권(남성)이 가진 파이를 쟁취 하려고 하는 것에 기득권이 가부감을 가지고 페미니즘 진영 내에서 폭력적 투쟁을 원하는 부류에게 또 공격을 받습니다. 덕분에 순수한 페미니즘 운동가들은 어디에도 설 자리가 없어지고 말죠. 그리고 폭력적 투쟁을 일삼던 무리들은 그 대상이 자기 외 모두에게로 번져갑니다. 딱 지금 메갈리아가 하는 행태죠.
지금 서양에서 양성평들, 약자를 위한 평등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과거 순수 페미니즘 운동을 후예 정도라고 봐야겠죠.
마그리트 16-07-26 18:20
많이 배웠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댕댕이 16-07-26 18:20
남여가 사는세상에서 남자를 배제한 학문을 남자에게 대입하는게 등신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만일 남자들만의 학문을 연구해서 전혀 남자들과 다른 여자들에게 대입하고 함부러 대하면서 왜 맟줘주지 않느냐라고 해봐야 예초에 맞지않게 만들어진 학문이니 쓰레기라고 할수있겠네요!! 결국 메갈이나 패미나치가 한다는 미러링인지 뭔지는 병.신짓에 해당하고 그것과 별개로 무차별적 묻지마 공격은 사회의 규범에 따라 법적인 처벌이 이루어져야하며 더불어 등신같은 학문을 하려거든 어디 아마존이든 스스로 여자들만의 세상을 만들어서 거기서 대입을 하면되고 남자들이나 어른 아이들과 같이 공존하려면 빨리 버려야할 쓰레기일뿐이네요~!
프로그램 16-07-26 18:28
덪글이 잡자기 많아 일일이 설명 드리지 못했네요.

어제 제가쓴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06&wr_id=457899&page=2

와 함께 보시면 페미니즘이 왜 몰락하는지에 대해 좀더 이해가 쉬울겁니다.
흙탕물 16-07-26 18:44
그래서 요즘 페미들이 밀고 있는게 성주류화 시각이죠

다양성을 인정하자, 기존의 기계적인 페미니즘으로는 자기들 주장이 한계가 있다는걸 인지한다는 거겠죠

대표적으로 우리나라는 공공화장실 문제로 성주류화 시각이 촉발되면서 종국에는 성인지예산을 세계최초로

국가재정법에 명시하게 된 나라입니다

말은 좋은데 우리나라는 남성들에게만 여성을 이해해달라고 하는게 훨씬 많죠

성인지 예산이 과연 제대로 쓰였다면 남성성 이해, 한국만의 지리적특성등을 감안해서

징병당하는 군인들도 그 예산의 혜택을 입어야 하는건 당연한 논리인데 전혀 지켜지지 않죠
0큰삼촌0 16-07-26 18:45
프로그램님이 굳이 옹호를 목적으로 쓰신거 같지는 않지만...일반인이 보기에 편향된 내용만 다루신거 같습니다
프로그램 16-07-26 19:02
그게 아마 그럴꺼에요.
윗글은 페미니즘에 환상이나 부정적의견을 최대 배제하고 거진 날것 그대로 페미니즘이 근본적인걸 쓴거거든요.
무조건 적인 비판이나 환상을 배제하고 페미니즘의 진짜 속성을 알으시라고 쓴글입니다.
페미환상 가지신분들에게 백날 이거 나쁜거 나쁜거 해봐야 씨알도 안먹혀요.
(진짜 페미들하고 논쟁하면 나쁜거 증거나 뭐나 들고와서 절대 안바뀝니다. 정확한 논거를 가지고 말해도 알아듣지 못할때 많아요)
페미니즘의 민낮을 보고 직접느껴서 결정해야지.

개인적으로는 페미니즘에 부적적인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지향점이 아무리 좋더라도 편견/혐호/폭력 그 과정에 수반한것 자체를 싫어합니다)
이퀄리즘은 부정까지는 아니지만 의심적으로 보구요.
(항상 그렇듯이 힘이 약할땐 좋은쪽으로만 홍보합니다. 그러다 세력이 커지면 본질이 나오는데
이퀄리즘은 아직 역사가 쩖아 판단이 어렵죠. 의심하는건 이것또한 뿌리는 페미니즘 이기때문입니다.)

참고로 제가 90년대초 영국 유학을 가서 처음 여성학이란건 들었습니다.
그전까지는 국내서 페미니즘에 대해 잘 몰랐고 막연히 아 여성인권/ 남녀동등한거 그렇게 좋게만 보고 강의을 들었는데.... 엄청 충격이였죠.
막연히 생각하던 그런 페미니즘이 아니였습니다. 조금 공부하다 보니....
쿠파 16-07-26 18:59
글쓴분이 말씀하고자하는게 무엇인지 이해는 갑니다.저 역시 하이텔.나우누리 하던 시절부터 페미니스트들의 과격성,폭력성,공격성,그리고 편협함과 심각한 피해의식,여성온리,온갖 패악질을 수십년 목격해온지라 페미니즘이나 페미니스트가 양성평등에 이바지한다는 말에 개인적으론 결코 동의하지 않고요.건전한 페미는 지지한다..이러는 분도 있는데 페미니스트 자체가 기본적으로 여성우월과 남혐사상을 깔고 가는만큼 건전페미? 정상페미? 이런 말 자체가 모순이라는것을요...그래서 페미니즘에 동조하는 일부 남성분들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양성평등이라면 지지하겠지만 여성우월과 남혐에 남성들이 동조해줄 필요가 있나요?
대장장이 16-07-26 19:04
다음 메갈!!
미러링 미러링 하지만 메갈 사이트 들어가면 일베 저리가라할 정도로 변태ss부터 해서 불법 약물 거래등등 별의별 내용들이 있다 어제도 올라왔지만 메갈리아를 데이터 분석하면 페미니즘은 10프로도 않된다...
근데 그게 미러링?
당신이 주장하는 내용은 전형적으로 메갈들이 사람들 현혹시킬때 하는 말이야
외국에서의 양성평등은 우리도 할수있다 이지만 당신들은 우리들을 우대해줘 이지...
프로그램 16-07-26 19:07
이해력이 딸리시는 분은 더 이상 어떤 설명을 못해드리겠습니다.
본문글을 잘 읽어보시고...글을 써주세요
대장장이 16-07-26 19:32
당신이 말한데로 한다면 is도 미러링중이네?
프로그램 16-07-26 19:36
이해력을 키우는데는 많은 독서가 좋습니다.
다독 다서
많이 읽고 많이 쓰시는 연습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대장장이 16-07-26 19:37
그냥 너 메갈 한다고 하면 되잔아
왜 되도 않는 여성학을 끌어들여
따라해봐 나는 메갈을 한다..
나는 메갈리안 이다
그리고 책??
책이라면 내가 더보단 더 읽었다
프로그램 16-07-26 19:39
뜬끔 IS을 말하시는데
IS 폭력성을 알고 싶으시면 혁명/테러리즘/저항론 같은 책을 추천해드리고요
IS 태생적인걸 알고싶으시면 아랍 근현대사/국제관계론 책을 권합니다.
DarkAngel 16-07-26 21:07
피아 구분 좀 하고 총질합시다.

팀킬 졸라 아픈데...
풍겐공 16-07-26 19:07
와우 의문이들던것들을 명쾌하게 글로써주셔서 감사요.
좋은글 잘 봤습니다.
대장장이 16-07-26 19:36
당신이 말한 미러링이 x린이 사건이고 이번 넥슨 시위때 그딴 피켓을 들었어??
남자들의 폭력에 대한 미러링이면 그냥 남충이라고 해야하지 왜 한남충이라고 하지??
어디서 되도 않는 메갈 이론을 여기에다 디밀어
프로그램 16-07-26 19:42
대체 뭘 읽은건지 모르겠네요?
아무든 독서를 많이하면 글에 대한 독해력과 이해력이 상당히 높아진다는건 여러 실험으로도 입증된사실 입니다.
독서를 많이하세요. 책이나 사설 같은거,,,,
우갸갹 16-07-26 20:49
글 좀 읽고 댓글 달아요. 본문 잃기 싫으면 댓글이라도 쭉 훑고 달던가 괜히 아군에게 총질하지 말고
mmoo 16-07-26 19:40
글쓴이는 단순히 페미니즘에 대해서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떻게 진행되고 어떻게 끝이 나는지 설명하고 있을 뿐인데, 몇몇 분들은 "페미니즘이 옳다(?)니? 크와아아악!"하고 반응하시네요. 머리좀 식히시고 차분하게 다시 읽어 보시길...
mmoo 16-07-26 19:46
적을 알고 나를 알아야 백전불패라고 했습니다. 페미니즘에 대항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페미니즘의 근본을 파해쳐보는것이 필요한겁니다.
지나가다… 16-07-26 21:22
아! 진짜 난독 많네요.....

페미니즘이라는 단어가 제목에 적혔으면 쓰면 메갈이라는

남자는 다 범죄자 타령하는 것들과의

동급논리를 난독을 핑계삼아 찌끄리는 분들이신건지...
sdhflishfl 16-07-27 14:16
여성학은 잘 모릅니다만..생물학적으로 인간은 남여모두 남성성과 여성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어느쪽이 더 크냐 부각되느냐에 차이죠,.,같은 사람도,,성장환경이나 나이에따라 그 성향은 변해가는 것이죠,. 여성성 남성성은 칼로 뭐 자르듯이 자를수 없는 도식이란거죠,

얼마나 더 여성성이 더 있느냐 남성성이 더 강하냐에 차이일뿐  여성중에서도 남자보다 더 강한 남성성을 가지기도 하고 남자가 더 여성적일수도 있죠,.,.

이런면에서 애초에 남여를 나눠서 운동씩이나 한다는 자체가 인간의 특성을 몰이해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여자이기이전에 먼저 인간이고,,남자이기 이전에 또한 인간이죠,,
둘은 원래부터 하나입니다,,나뉠수가 없는 개념입니다,,만

즉 제대로 된 운동을 한다면 여자 한쪽이 할수 있는 일방적인 운동이 아니란거죠,,
여성성은 남성성이 없이는 발현되지 못하는 겁니다,,남성성또한 반대고요
여성성이던 남성성이던 상대적 개념에 불과하거든요,,즉 한쪽으론 독립적일수가 없습니다,

항상 나누고 분열시키는 곳엔 그 분열을 통해 이득을 얻는 놈년?들이 있는 것이겠죠.(지역감정으로 이득을 얻는 정치인들과도 같은 거죠)

게다가 과거처럼 남성사회가 지녔던 권력은 이미 자본이라는 새로운 괴물이 현대사회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지금시대의 권력은 남자가 아니라 자본입니다,,진짜 우리의 인간성을 파괴하는 주적은 남녀가 아니라는 거죠,
자본이라는 괴물을 상대로 인간성을 지켜야 하는마당에 어디 철지난 헛다리 잡는 짓이라 생각을해요,
프로그램 16-07-27 17:45
일단 본문글 맨위 부분은 제의견이 아니고 페미니즘에서 말하는 것이구요.
(전 안티 페미니즘입니다.)

sdhflishfl 님이 말하시는 생물학적 남녀는 사회학적 개념하고 틀려요.
자연과학의 눈으로 사회계열을 보면 이해를 못하시는게 당연하고요.

그리고 위 글은 페미니즘 중 가장 그냥 기본 원리 입니다.

페미니즘도 갈래가 많다는것 아시죠?
이정도로 놀라셨으면 좀쎈 사회주의 페미니즘 보시면 깜짝 놀라시겠습니다.
메갈이 한남충 다 없애자고 하잖아요?

"남성이 착취계급으로서 권력을 누리니 과학기술의 힘으로 남성이 없이 임신을 가능하게 하여 착취계급인 남성을 도태 시키고 진정한 평등이 오는 세상을 만들자는 것이지요"

이정도 입니다. 놀라셨나요? 사실 이쪽 계열은 저도 많이 잘 몰라서 링크로 대신할께요.

여기 보시면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으세요.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park&wr_id=48139454


페미니즘이 일반인들에게  잘못이해 된겁니다.  우리 남녀 행복하게 살아요 그런게 애초 아닙니다.

목록 PC버전 위로

Copyright © gasengi.com